한달째 연애중인데 처음 장거리연애를 해봐요 전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한달째 연애중인데 처음 장거리연애를 해봐요 전에 했던 어떤 연애보다 너무 행복하고 정말 사랑하는데 상대방이 잠이 너무 많아요.. 말도 없이 잠들때도 많고 한번 자면 알람 안맞추면 12시간 이상 자고.. 괜히 거짓말치는거 아니겠지 하는 불안함도 있고 그래서 슬쩍슬쩍 돌려서 얘기해보면 다른 여자 절대없고 정말 저 한명뿐이라고 하는데.... 괜히 제가 불안해서 그러는걸까요..?? 믿어봐야할까요..
사랑해불안걱정돼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거짓말 안하고 저도 어쩔땐 12시간 이상 자고 그럽니다 평균 9시간 자고요 매일같이 9시간씩 자는꼴이죠 힘들어서 그런거 아닐까 싶어요.. 전 힘들때 잠을 잘 못이겨요 한번 물어보세요! 힘들면 잠 많아지는 사람도 있다던데 그런거냐고. 무슨 어려운일 있냐고 물어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naphone 출퇴근시간이 일정하지않고 새벽에 일할때도 있긴 하지 쉬는날엔 오후6시에 졸려서 잔다고 하고 아침 11시까지 일어났다는 연락이없어요 ㅠㅠ 이정도인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저도 항상 그러진 않지만, 심할땐 비슷하죠 17시간 잔적은 저도 없긴 한데, 중간에 한 새벽 3~4시? 그때 잠깐 깼다가 다시 잠들고 그런식이면 가능도 할거같아요 많이 대화해보시고 많이 믿어주세요 일단은 믿어주시면 남자친구분도 기쁘실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nah
· 3년 전
제 남친도 그래요 그래서 제가 잘 때는 잔다고 말하라 그러는데 종종 까먹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