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 단톡방은 원래 더러운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자들 단톡방은 원래 더러운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molgetta
·3년 전
남자들 단톡방은 원래 더러운가요? 5년 만난 남자친구 단톡방을 우연히 보게됐는데 여자애들을 이야깃거리 삼아서 희롱하고, 누구때문에 딸친다 이런얘기하고 클럽 얘기 헌팅포차가자는 얘기... 여자애 희롱하는 거에 남자친구는 아무말도 안했는데 헌팅포차 가잔 얘기엔 동조했더라고요 원래 남자들 단톡방들이 다 그래요? 아니면 얘가 이상한거예요? 얘가 이상한거겠죠..? 다 이러면 난 누굴 믿고 살아..
짜증나힘들다혼란스러워부끄러워실망이야무서워슬퍼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ulookblue1
· 3년 전
다 그렇진 않죠.. 저라면 정떨어질 거 같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jfjksj
· 3년 전
윗분 말씀대로 다 그렇진 않고 그런 무리에 어울리지 않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forY0U
· 3년 전
저도 대학교 다니는 남자이지만, 제 주변에서는 그런 언행을 하는 사람 보지 못했고, 저 또한 그런 톡방에 속해있거나 보지 못했습니다. 남자의 문제가 아니라 사람의 문제인것 같은데, 잘 생각하셔서 좋은 판단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JE
· 3년 전
예로부터 끼리끼리 논다는 말이 있죠. 저런 이야기에 동조했다는 것만 봐도 이미 그런 사람이었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5년이란 시간을 다시 한 번 돌아보시길 바랍니다. 이때까지 남자친구분의 언행에서, 어렴풋이 느끼고 계시진 않았나요? 저와 제 친구들의 단톡방에서는 저런 이야기가 오가지 않아요. 만약 그렇다고 하더라도 일반화해서는 안 되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