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영어과를 가려는 고3인데요 이번 시험에서 영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onica0707
·3년 전
저 영어과를 가려는 고3인데요 이번 시험에서 영어를 망쳤어요..처음으로 70점대 나올거 같아요.. 2등급은 커녕 4등급 나올거 같아요..저 진짜 살기 싫어요..게다가 담임이 영어라구요..저 너무 살기 싫어요..역대급 점수에 엄마의 잔소리도 무섭구요..저 어떡하죠..심지어 딴것도 다 망했어요..
힘들다무서워속상해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minissu
· 3년 전
혹시 모의고사라면 수능까지 아직 기회가 있으니까 더 도전해보세요 앞으로 더노력한다면 분명히 좋은 방향으로 가실 수 있을거에요 모의고사가 아닌 내신이라면 기말고사가 남았잖아요 합산해서 결과를 내니까요!! 중간고사를 못 봐서 힘들거에요ㅠㅠ 저도 그런 적이 많아서 알아요... 하지만 더이상 낙심하지말고 기말고사에 전력을 다한다면 후회없는 결과가 있을겁니다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NIus22
· 3년 전
다음엔 다 외워보는 게 어떨까요? 수특이랑 모고 정도만 다 외워도 웬만해선 잘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내신이 정 안되면 정시도 있으니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nica0707 (글쓴이)
· 3년 전
@gominissu 감사합니다ㅠㅠ내신인데 기말고사에 전력을 다해볼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nica0707 (글쓴이)
· 3년 전
@JINIus22 감사합니다ㅠㅜ 근데 다음 기말전에 담임쌤이랑 상담도 있고 엄마의 실망과 잔소리도 있는데 전 이게 너무 힘들고 괴롭고 두렵고 무섭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