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hd를 의심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ADHD|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Adhd를 의심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예전에도 adhd를 의심하여 병원에 갔더니 강박장애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때 신천지 교육을 교육을 받고 있었는데요. 병원에 간 것을 말을 하니 다른 병원을 소개시켜 주었고 아무이상 없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아마 그의사 분도 그곳 사람이었겠지요. 그렇게 그곳에서 약을 한번만 먹어보고 먹지 않았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요즘 아떠한 계기로 인해서 열심이 살려고 노력중에 있습니다 책도 많이 읽으려고 노력하고, 공부도 하고자 노력하는데 글을 읽거나 영상을 보다 보면 자꾸 다른 생각이 나서 다시 읽거나 보는 경우가 불편할 정도로 많아서 신경이 쓰입니다. 그래서 증상을 찾아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 가지고 있는 증상 같은 기분도 들고, 내가 adhd가 아닌데 괜히 핑계를 대고 있는가 하는 생각까지 드네요.. Adhd검사 비용도 비싸다고 들어서 더 고민이 됩니다.
짜증나답답해불만이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ar1133
· 3년 전
다른생각드는건 너무 당연한거애요! 시선을 빼앗길일이 많아서 그래요 ㅎㅎ 저도 그러는걸요! 참고로 전 시험준비하고잇어요 ㅎㅎ 국가고시요:) 저도 처음엔 adhd인줄 알았는데 저만그런게 아니라 수험생분들이 자주 그런것으로 고민 많이 하더라구요 ㅠㅠ 아마 아직 집중하는 훈련과 연습이 부족해서 그런걸거에요 ㅎㅎ 그리고 강박증은,, 너무 착하고 도덕적이신가보네요 ㅠㅠ 에구 ㅠㅠ 조금은 내려놓아도 괜찮을것 같아요 ㅠㅠㅠ 지금은 신천지에서 벗어나셨나봐요 그래도,, 그런곳에 있으면 정말 강박증 생길수밖에없을것같아요 ㅠㅠ 고민자님 잘못아니니 너무 자책마시고 조금씩 나를 있는그대로 사랑하며 고쳐나가봐요 ㅠㅠ!응원할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star1133 아이고 늦은시간에 댓글을 적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국가고시공부 파이팅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