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복수가 끝이 났다. 또다른 복수의 시작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appynow1004
·3년 전
하나의 복수가 끝이 났다. 또다른 복수의 시작이다 . . . 그들이 가지고 있는 '능력'으로 자만하며 날 무시한 행동들 내가 가만히 참고만 있을 줄 알았나? 계속 참기만 하고 참기만 해서 더 만만하게 보고 행동했다면 큰 오산이야 네 능력 뛰어넘어줄게 네가 깔보았던 것 다시는 못 깔보게 만들어줄게 난 있잖아 착해 그리고 참을성도 많은 편이지. 그런 나를 화나게 했는 너희들도 참 대단하달까 . 꼭 제발 너네들이 한 행동들만큼만 딱 벌 받으면 좋겠다... 나중에 너네들이 할말도 없게 말이야 근데 난 그거와 별개로 뛰어넘어줄게 네가 자만했던 그 능력 아주 철저히 다시는 그 자만하던 고개를 들 수 없게 말이야. 많이 아주 많이 괴로워하고 괴로워했음 좋겠어 내가 그런 것만큼 말이야 난 그래도 스스로의 화를 주체하지 못해 화를 스스로 당하는 짓은 안 할 거야. 복수를 너무 많이 해서 말이야 질렸어 그러니 최대한 냉소적으로 스스로에겐 피해가 안 가지만 너넨 최대한 괴로워할 수 있게 내가 노력해볼게 😶 안녕.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Yul0835
· 3년 전
역시 2등은 무서울 게 없죠. 2등의 매력은 공격이니까. 당신의 복수가 무엇인지는 모르지만 그 끝에 당신의 행복이 있다면 달려들어요. 난 그게 무엇이든 당신의 삶을 방식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