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해 난....어떻게 해야할 지 몰랐어 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불안|왕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appynow1004
·3년 전
미안해 난....어떻게 해야할 지 몰랐어 난...순수하고 여린 널 더이상 괴롭게 하기 싫어서 망상으로 다른 사람이 되게 하되 널 마음 속에 갇히게 했어 그게. 맞는 거라고.. 보호해주는 게 당연한 거라고 생각했어. 근데 아냐 사실 난 널 믿지 못했나봐 네 순수함과 여림만을 봐왔어서 ..그 환경에 있음 누구나 불안하고 자존감 낮고, 정신이 이상해졌을텐데 날 괴롭히는 그들이 날 그렇게 봤다고 스스로가 그렇게 보면 안 되는 거였어. ***같지?... 미안해. 난 널 지키지 못했어 지키려고 노력한 게 스스로를 망가지게 하는 건지도 몰랐어 노력해도 노력해도 날 괴롭히는 사람은 늘 존재했고 난 늘 무너졌어 더이상 노력하는 건 그만둘래 네가 상처를 받고, 괴로울 지 언정 네가 정의롭고 강한 면도 있다는 걸 또 다른 부분을 망상을 통해 또 하나의 작은 부분인 날 불러내 알게 됐으니까 믿을래 고마워 스스로를 지키려고 강해지려고 노력해줘서 ☺ 넌 늘 그렇듯 5살 때 가정폭력을 처음 목격했을 때도 11살 때 왕따 당했을 때도 14살 때 우울증이 걸렸을 때도 17살 때 자퇴를 생각했을 때도 모두 상관없이 가치있는 너니까 소중한 나니까 난 토닥여줄게 널 용서해줄래. 사람들이 보기에도 때론 스스로가 생각하기에도 참기만 해서 너무 ***같긴 하지만 그래도 잘 헤쳐나가는 멋진 사람이기도 하니까 그런 여러가지의 면이 있는 널 좀 더 믿어보려고. 살아와줘서 고맙다. 이젠 마음이 편해졌음 좋겠다.. 사랑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roseII
· 3년 전
사랑해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sfortune2222
· 3년 전
저랑 너무 똑같아서 소름.. 서로 힘내봐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ynow1004 (글쓴이)
· 3년 전
@misfortune2222 감사합니다 비슷한 경험을 가진 사람이 있다는 것에 힘이 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Yul0835
· 3년 전
그런 사람이 살아줬기에 오늘도 난 고맙습니다. 지나간 날들보다 다가올 날들에 더 행복하길 바라며 오늘도 난 당신을 응원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ynow1004 (글쓴이)
· 3년 전
@HaYul0835 감사합니다..😂 응원하는 마음 잊지 않으며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아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