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조는 말했죠. 고통없는 죽음은 축복이라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st0613
·3년 전
빈센조는 말했죠. 고통없는 죽음은 축복이라고.. 절대 공감.. 그래서 저는 준비합니다. 저에게 축복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ulookblue1
· 3년 전
떠나려 하는 모든 이에게 - 이춘팔 당신이 어떠한 연유로 떠나려 하는 것인지 나는 알 수 없다. 그리고 당신이 무슨 생각을 하는 지도 깨달을 수 없다. 나는 당신이 아니기에, 당신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 그러나 당신이 떠나갈 때 까지 당신의 소중한 청춘이, 그 어딘가의 소중한 청춘이 짓밟히지 않도록 기도할 것이다. 우리의 세상은 어둠에 잠겨 빛을 찾아 허우적대는 것을 반복했지만, 그 사이에서 당신이 준 빛과 같은 무언가가 나를 빛나게 해 주었기 때문에. 나도 당신을 위해 기도할 것이다. 세상의 너무 작은 것까지 사랑해버린 내 자신이 밉다. 너무 많은 것을 사랑해버려 상처받게 될 내가 너무 미웠다. 그러나 나는 참새의 울음소리와 함께 내리쬐는 아침 햇살을 사랑했고, 고양이의 울음소리를 사랑했다. 출근길의 정신없는 풍경을 사랑했으며 퇴근길의 들뜬 발걸음까지 세상의 전부를 사랑했다. 그러나 세상은 부조리한 것을 찾아 미쳐가기 시작했고, 내가 사랑했던 풍경들은 추억 속 한 페이지가 되었다. ​ 그랬기에 떠나는 당신을 잡을 수 없다. 부조리한 세상 속 얼마나 많은 것을 그 작은 몸으로 홀로 감내했는지 알 수 없기에, 수고했다고 작은 토닥임을 전할 뿐이었다. 정말 수고가 많았다. 이 미친 세상 속에서 제정신으로 버텨내느라 정말 많이 고생했다. 어떠한 상처를 받았을 지 가늠도 되지 않는다. 그저 당신의 모든 것에 박수를 쳐 주고 싶었다. 그리고 앞으로 당신이 걸어갈 새로운 길 또한 응원한다. 그러니, 이왕 떠날 거면 잘 가라. 정말 잘 살아라. 사무치게 행복할 수 있도록. 내가 당신을 응원할 수 있도록. 푸른 밤 달빛을 받아 떠나려하는 모든 이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