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머리 잘라도 될까요..ㅜ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앞머리 잘라도 될까요..ㅜㅜ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안녕하세요 중3 여학생 입니다! 요즘 제 친구들이 하나둘씩 다 앞머리를 자르는데 너무 예쁜거에요.... 그래서 저도 한 번 이미지를 바꿔볼까 하고 집에서 제가 자르거나 미용실가서 자르려는데 제가 7살때 이후로 앞머리를 잘라본적이 없어서 어울릴지 모르겠어서 고민중이에요ㅜㅜ 제 얼굴형이 약간 둥근데 볼살이 많아서 살짝 사각형? 느낌도 있구요 이마가 넓어서 항상 까고다녔거든요ㅜ 그리고 지금 제 헤어스타일은 사이드뱅이에용.. 저 자를까요 말까요..... (참고로 시스루뱅으로 자를지 그냥 좀 자를지도 모르겠어요ㅜㅜ)
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reenberg
· 3년 전
동그란형에 볼살 있는 얼굴은 앞머리 절대 비추입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Greenberg 아ㅜㅜ 슬프지만 곧 졸업사진도 찍어야해서 안 잘라야겠네용...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kako
· 3년 전
앞머리는 가볍게 너무 깊이 고민하지 마시고 잘라보고 다시 기르면 되죵😊 제가 너무 가볍게 말한거 같았으면 죄송하지만 저도 자를때 많이 고민했었는데 자르고 나서 생각했던 것보다 괜찮아서.. 적응하고 나면 더 마음에 들수도 있고요! 도전 해본다는 마음으로 자르면 괜찮을 거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mikako 감사합니당ㅜㅜ 혹시 요즘 유행하는 앞머리 스타일이나 제 얼굴형에 어울리는 앞머리 스타일 알려주실수 있으세용..??? 잘모르겠어서요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