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시험 망쳤는데 빈말이라도 괜찮다고 해주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나 오늘 시험 망쳤는데 빈말이라도 괜찮다고 해주라...시험 2일짼데 첫번째 날 본것도 3등급, 4등급 뜨게 생겼단 말야 그래도 별로 안 슬펐는데 나 진짜 이번엔 열심히했거든..너무 많이 써서 팔목이랑 엄지손가락에 파스 맨날 붙이고 다니고 이번이 등급올릴 마지막 기회인데 나 너무 속상해 방금 내가 좋아하는 학원쌤한테 시험잘봤냐고 전화왔는데 도저히 목소리 들으면 울것같아서 전화못받을것같다고 죄송하다고 말하고...너무 우울하다 역시 난 그냥 평범한 얘였어 난 뭘해도 안될꺼야...
슬퍼무기력해걱정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ela21
· 3년 전
너무 고생했어요..! 저희 학교 선생님께서 말씀하시길 공부는 잠복기가 있대요. 열심히 하다가 잠복기가 지나면 성적이 눈에 띄게 오른다고 하니까 너무 낙담하지 말아요. 괜찮아요. 잘했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gela21 뭔가 다른얘들은 성장하는것같은데 저만 멈춰있는 기분이 드니까 제가 사실 멍청한건가란 생각이 요즘들어 부쩍드네요 ㅎㅎ 그냥 제가 더 노력하는게 답인건 머리론 아는데 그만큼 결과가 안나오니까 불안한것같기도 하고...위로의 말씀 너무 고마워요 나머지 시험이라도 잘봐야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NIus22
· 3년 전
ㅠㅠㅠ 말씀만 들어도 안타깝네요... 계속 노력하시면 반드시 언젠간 결과로 나타날 겁니다 부정적인 생각 ㄴㄴ!
커피콩_레벨_아이콘
gela21
· 3년 전
저도 비슷한 상황이라 공감이 갔어요ㅎ 저는 오늘 시험 1일차였는데 시작부터 삐걱거리네요..ㅎㅎ 그래도 끝까지 같이 해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JINIus22 감사합니다 입시가 끝나기전에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gela21 화이팅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