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부담스런 표정이 있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저의 부담스런 표정이 있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missAs2
·3년 전
어릴 때부터 주위에서 특유의 표정이 있는데 그게 부담스럽고 짜증난대요 방금도 동생이 저녁을 먹기에 뭐먹지하고 동생이 아닌 반찬을 쳐다보는데 그게 부담스럽고 짜증난대요 이럴땐 어떻게 해야할까요? 부담스럽다는 말을 많이 들어 지금도 몇명을 빼곤 사람들을 못쳐다봐요 그래서 그표정이 뭐냐 고치고싶어 물어보면 그냥 짜증나는 표정이 있다고 관심갖지말라네요..
콤플렉스속상해분노조절우울우울해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ㅋㅋㅋㅋㅋㅋㅋ 님 저죠 저도 특유의 표정이 3가지정도 있는데, 답을 생각하는거 • '오.. 좋은 사람이네' 생각하는거 • 마지막으로 님처럼 '뭐지 저게' 하고 관찰하는 거네요 그냥 평범한 수준의 표정이 아니고 눈에 띄는 특징들이 있죠 저도 세번째 표정 짓다가 어쩌다가 바로 옆에있는 거울을 본 적이 있는데, 뭐랄까... 엄청 한심하게 보는듯한 표정? 이더라고요 경멸과 불만의 중간정도? 작성자님은 어떤 표정일진 모르겠는데 아마 비슷하지 않을까 싶어요 저희가 전혀 그런의도도 없고 왜 그냥 관찰하는게 그런 표정으로 연결되는지는 저도 모르겠어요 그래도 이건 고칠 수 있는것 같아요!! 괜히 여러 직업에서 얼굴표정을 연습시키는게 아니죠! 혹시 뭔가 좋은 팁 얻으시면, 저한테도 꼭 말해주세용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uY
· 3년 전
저는 가만히 있으면 화나있어보인다고하고 그냥 처다봤는데 뭘보냐그러고. 그래서 성형시켜줄거아니면 닥치라고하네요. 내가 이렇게 생긴거에 보태준거있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