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해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바람]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고민상담해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camo11
·3년 전
저 만나고있는 분이 저보다 나이가7살많아요.저는28살이에요.사귄지는 2달정도 됐어요.그분은저를 결혼전제로만나다고 하시더라구요.저도 상대방이잘해주면 좋은남자랑 결혼하고싶구요.근데 남자친구가 게속 저한테 누나생일선물사달라고하고 어머님선크림이며 자기잠옷이며 데오드란트.돈***로보내준다고했는데 안보내줬어요.저도 자존심쎄서 달라고한적없었어요. 강요하는것같아서요. 가끔 음식배달이며 영화티켓도 다 제가내더라구요. 같이 있을땐 오빠가내지만 인터넷구매할줄몰른다고하구.돈준다고하구 말없고. 동거는 아니지만 가끔저 혼자집에있을때 저희집에놀러와요. 게속 저보고밥해달래요.저 요리해본적없었구 이참에 배우라고해서 밥도자주해요. 처음엔 잠도 밖에서자고 밥도 밖에서먹고 그나마 테이트다운테이트를했는데. 요즘은 거의 집에서만지내거든요. 저희는직업상 주말에 못쉬어요.평일에 사람도적고 데이트하고싶은데 힘들다힘없다, 코로나심한데 어딜가냐. 영화관은 어케갔는지... 본인이 먼저 보자고해서 그런가요? 다른사람이랑 가는것조차 뭐라해서 싸운적도많았어요. 당연히 사람많은곳이면 저도피해서 다른곳가거나 아님 포기하겠죠 코로나 걸릴려고외출하는거아니잖아요.마음의여유도갔고싶고 맛있는디저트도 먹고싶고 바람도쉬우구 둘만의추억도 만들고싶은건데. 그래,코로나땜에 위험하니까 그렇다고 쳐요. 가끔집에 있을때 안아달라고했는데 잘때안아주면안될까? 남자친구가 폰으로게임하고있는데 그게임은 급하게하는게임 아니거등요 농장도있고 그런게임인데.난그순간 안기고싶은건데 그거안해주니까. 같이 있는데 외로워요. 오늘도 외출 30분뒤에 생리왔다 통증심하다. 걱정된다는말 한마디없이 푹쉬어라고하고. 목적지에 도착하니까 더한테 왜 항상 자기 낚시를 갈때마다 생리오냐면서.항상 저 아플땐 오빠는 놀러가니까 다음에 같이있어준다구했는데... 30분정도면 역도못갔을텐데...충분이다시 집으로올수있는상황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저 생리통 엄청 심하거든요... 금방도 아파서약먹구 잤는데도 아파서깨서 짜증나서 지금 이걸 쓰고 있거등요. 제가 너무 예민한건가요?
스트레스받아실망이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icejj
· 3년 전
예민한 거 아니에요... 마카님께서 쓰신 글을 스스로에게 읽어봐주세요. 존중받는 관계로 보이시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mo11 (글쓴이)
· 3년 전
@alicejj 다시 보니까 진짜 엄망진창이네요.ㅋㅋ 헤여지고싶은데 기대하는마음을 갖고있는거 같아요.그냥 끝내야겠어요. 고마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xy4663
· 3년 전
나이도 7살이나 많으면 더 잘해줘야지 참 양심없네요.그냥 헤어지고 더 좋은 분 만나세요.시간이 아까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mo11 (글쓴이)
· 3년 전
@zxy4663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