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처음 글을 적는데 갑자기 불안해 져서 뭐라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중독|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xseohyun
·3년 전
음 처음 글을 적는데 갑자기 불안해 져서 뭐라도 해야 할것 같아 적어요. 작년부터 우울증을 왔는데 이번달부터 약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뭐랄까요 죽는다는 생각 죽을생각을 너무 어떻게 할지 정해놓는다 이런면에서 우울증인거 같다 라고 생각은 했지만 막상 가서 의사에게 들으니 썩 기분이 좋지는 않더라고요 의사가 원래 초기같으면 약을 사용을 안해도 가능한데 불안증 말기 우울증 말기직전이라 약은 무조건 먹어야 한다고 하네요 약을 받고 지금 한 한달이 지나가는데 몸상태가 많이 생각보다 많이 안좋아요 일단 정신적으로 안좋으니 과호흡도 생겼고 가슴통증이 심해서 화장실에서 유리에 찔러 죽고 싶다고 생각할 정도의 심각한 통증이 와요 어지러움은 매일 있고 이주전부터 섭식장애 즉 거식증이 와서 이주전부터 한번도 식사를 해본적이 없어요 무기력해져서 친구들과 대화는 생각도 못하고요 학교는 월화수목금중 거의 3~4번은 기본으로 빠지는거 같아요 가슴통증이 오면 불안하고 손이 막떨리고 쓰러질것 같아서 약을 먹는데 그로 인해 약물중독이 생긴건지 불안하면 약봉지를 다섯개씩 털어 먹는것도 생겼어요 많이 심해서 어그제는 일어나자 마자 쓰러져 꼬리뼈를 다치고 일주일전에는 화장실에 누워 30분있다 부모님이 발견하셨네요. 너무 아파서 울면서 약한봉지만 더 먹게 해달라고 부모님한테 비는 상황까지 와버렸고 공부욕심이 있는 저는 이번시험을 아예 포기했어요 사실 포기하기까지 미련하게 잡고 있었는데 포기했어요 내일이 시험인데 미련한거 알면서도 불안하네요 입원권유를 매번 하시는 의사 선생님께 학교때문에 못하는게 참 힘드네요 머리카락도 많이 빠지고 이주만에 육키로가 빠진건 처음이네요 울거싶은데 힘없어서 지금은 울지도 못하네요 이글을 다 읽는 분이 있을까요 저 내일 시험 완전 망칠건데 괜찮겠죠? 제발 누구라도 절 좀 살려주세요.
힘들다불안해강박우울무서워트라우마불안무기력해섭식호흡곤란우울해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uboo83
· 3년 전
시험 망쳐도 괜찮아요. 백번의 시험을 망쳐도 괜찮아요 지금의 마카님이 괜찮아지신다면 그만한 가치가 있는거라거 생각해요. 글을 읽으면서 많이 속상했어요. 병원을 바꿔보는건 어떨까요? 자신에게 맞는 의사가 있거든요. 내려놓는 것을 연습해보세요. 너무 많은것을 안고 가려고 할수록 예민해지고 신경이 쓰이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uboo83
· 3년 전
그리고 약물 복용은 중독이되더라구요. 저도 그렇게 처음에는 5봉지 10봉지 하다가 30봉을 먹고 응급실에 간적이 있어요. 어리석은 짓이에요. 나중에는 약이없으면 살수도 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xseohyun (글쓴이)
· 3년 전
@Guboo83 와 엄청 울었네요 이글보고 뭐이리 눈물이 날까요 병원은 지금있는곳이 저에게 맞는곳이라 생각들어 안바꾸는데 망쳐도 괜찮다는말이 뭐이리 날 서럽게까지 울게 만들까요 고맙습니다 좋은 말 해주셔서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xseohyun (글쓴이)
· 3년 전
@Guboo83 저도 일주일치 약 한번에 먹은적 있는데 지금도 참다참다 너무 호흡이 안되서 딱 한봉지만 부모님에게 더 말하고 먹었어요 조절 한다 햐도 심각할정도로 불안하면 그런생각이 안들어서 문제인것 같기도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uboo83
· 3년 전
조절이 안되기 시작했다는건 중독이 시작된것같아요 부모님에게 약을 맡겨서 조절을 받으면서라도 변화하시길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