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다른 반 친구가요. 다른 친구들한테는 놀러가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yong38
·3년 전
제 다른 반 친구가요. 다른 친구들한테는 놀러가자 이런 말 잘안하는데 저한테만 하거든요? 근데 버스 탑승해서 가면 말을 안걸어요 . 그래서 매번 제가 먼저 얘기 꺼내서 말하면 슬슬 말 꺼내요. 계속 이러니까 저도 먼저 말걸기 지쳐서 말 안걸었더니 그날은 그냥 아무말도 안했어요.. 그리고 학교에서 아는 척도 잘 안해요 . 그래서 그냥 인사하기 귀찮은가 보다 했는데 다른 애들한테는 인사 잘하는거에요. 조금 의아하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다른 친구랑 얘기하고 있으면 걔가 놀 친구 없을 때 와서는 저랑 얘기하는 친구한테 “야야 있잖아”이러면서 쓸데없는 소리, 할 말도 없는데 걍 불러놓고 아무말도 안해요. 이건 대화에 끼고 싶어서 그런건 이해하는데, 뭔 느낌인지 느껴지시나요? 성격이 나쁜 애는 아닌데 뭔가 제 친구랑 있으면 저한테는 말 한마디도 안하면서 저랑 놀던 친구한테 말걸고 놀고.. 제가 과민반응하는 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1221
· 3년 전
딱 그거네요. 지 필요할 때만 찾는 애. 그런 애랑 어울리지 마세요. 손절 해야하는 애들 중에 한 명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ng38 (글쓴이)
· 3년 전
@hy1221 근데 얘가 그렇게 나쁜 애가 아닌데 손절 칠 정도인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1221
· 3년 전
자기 필요할 때만 찾고 하는 거 자체가 나쁜 거예요. 님이 물건도 아니고 왜 지 필요할 때만 찾는 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그리구 뭐 대화를 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자기 혼자 있는 거 뻘쭘하니깐 지 옆에 님을 세워 두는 거 잖아. 그런 사람이랑은 상종 안하는 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