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자친구 심리가 뭘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중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전남자친구 심리가 뭘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zibitoqq
·3년 전
중학교때 만났다 헤어졌어요 같은고등학교를 진학했는데 집방향이 비슷해서 우연히 만나면 같이하교했어요 걔가 절 보면 인사하러 오더라구요..? 서로 생일축하문자도 보냈고 가끔은 저를 떠보는 질문도했어요 중학교때가 좋았다나 초콜릿을 만들었는데 주고싶다 이런이야기? 20살이 되고도 가끔 동네에서 마주쳤어요 그때마다 반갑게 인사하더라구요 저는 20살이 된 이후로 이 친구 번호랑 카톡을 지웠어요...헤어진 사람하고 친구로 뭐하러 지내나 싶었거든요 근데 5년후에 이 친구한테 잘지내냐고 연락오더라구요 프로필뮤직은 그때는 어려서 몰랐다고 상처준게 미안하다는 내용의 노래에요 제가 좀 혼란스러운건 저랑 헤어지고 이 친구는 항상 여자친구가 있었거든요 지금도 있고요 굳이 다시 연락한 이유가 뭘까요..?
공허해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RMY21
· 3년 전
혹시나 고백한다면 절대로 속지마..난 23살 남자야 물론 사람마다 다른거 맞고 그 때 감정이 갑자기 살아난거일 수 있어 근데 그렇게 시작된 감정이 과연 견고할까? 그 사람 딴에는 용기내서 말걸고 그런걸 수 있는데 라고 생각할 수 있지 그런데 그렇게 용기낼거면 왜 그 전에 고백을 안하고 한참지난 이후에야 다시 다가간걸까? 자기가 너무 미울까봐 라고한다면 용기가 없는거겠지 내가 봤을 땐 정말 가벼운 사람이라 딱히 신경을 안써서 친구로 지내려는 걸 수도 있고 아니라면 널 떠보려는거라고 생각해 다 알고있단 듯이 너무 단언하니까 기분나쁠지 모르지만 내 친구중에도 몇몇 있어 그런 애들 그런 애들한테 속는 여사친들도 있고..그래도 여자들은 끝까지 내 말 안믿어주고 또 후회를 하더라 그게 미련이지 않을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
zibitoqq (글쓴이)
· 3년 전
@ARMY21 딱 잘라 말해줘서 고마워..ㅠㅠ 나도 얘랑 뭘 다시 해보고싶은건 아니야 내가 상처받은만큼 이 친구한테 제대로 좋아한다는 표현을 한번도 안해봐서 그게 미련으로 남은거같아 다 잊고 살아가다가 갑자기 인스타팔로우하더니 연락까지 와서 놀랬어..ㅎ 혹여나 다시 시작한다고 해도 견고할 수는 없을꺼야..내가 얘 여자친구 있는데 다른여자들한테 연락하거나 고백하는 걸 몇번 봤거든 가벼운 사람이라는건 진작에 알고있었는데 시간이 오래지나서 기억이 미화되나봐 다시 마음이 울렁울렁거려서 얼른 다시 이 마음이 다시 지나가면 좋겠다😃 답글남겨줘서 정말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