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사고사라도 기도하고 있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회의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매일 사고사라도 기도하고 있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Nightmare9
·3년 전
내 의지로 그만두고 싶은데 그만두지 못해 매일 출근하는 길이 지옥같이 느껴지고 차라리 사고라도 일어나 죽기를 바랍니다, 퇴근길에 보이는 바다에 뛰어들고 싶은 적도 많구요 일하는 직업 특성상 1년을 채워야 하는데 중간에 그만두면 재취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그럼에도 그만두고 싶은 마음이 매일 들고 차라리 죽기를 바라고 있는 내 자신을 보면서 너무 회의감이 듭니다, 끼니는 거르다시피하고 커피만 3-4잔씩 들이키고 있네요.. 그냥 그만두는 게 맞는걸까요
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miii
· 3년 전
자세한 사정은 잘 모르지만 그만두시는게 나을것같아요 그정도면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n0lsh
· 3년 전
그만두는게 나을 것 같지만 그만두기 두렵다면 소확행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보는게 어떨까요..? 저도 그 소소한 행복으로 버티고있는것 같아요 말 그대로 소소한.. 먹는거, 폰 보는거 잠자는거 등등 정말 소소한 것을 해보면서 정말 힘들지만 그 작은거 하나만으로 조금은 버텨봅시다 이렇게 작은 행복들을 위해 살면 1년은 금방 지나가지 않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aaa1213
· 3년 전
뒤돌아보면 1년이 빠르죠 ㅠㅠ 지금 당장은 느려도요ㅠㅠ 지금 하시는 일이 재취업해도 지금 직장보다는 괜찮아 지실 일일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lioi
· 3년 전
그만두셔도 괜찮아요! '포기'를 너무 부정적으로 보지마세요! 지금 상황에 나를 구제 해 줄 수 있는 방법 일 수 있습니다. 나 자신에게 힘들면 멈춰서 숨 고를수 있는 시간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