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엄마가 자살을 할려고 합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자살|정신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저희 엄마가 자살을 할려고 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sonormally
·3년 전
처음에는 차량문제 때문에 저희 누나들과 다툼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엄마와 누나들과의 사이가 않좋아 질때 쯤 저희 엄마가 제 큰누나를 주먹으로 때리고 머리채를 잡기까지 했습니다. 더는 지켜보기 힘들었던 저는 저희 엄마를 잡으면서 말렸고 이를 지켜본 할아버지 께서는 이집에서 살 수가 없을거 같다고 하시면서 나가시고는 농장으로 올라가셨습니다. 그렇게 저희 누나가 할아버지를 마중나가고 바로 전 엄마가 정신과에서 받은 약을 한 움큼 쥐고는 물을 찾고 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곧바로 자살할려고 하는거구나 싶어서 곧바로 몸을 던져서 약을 빼앗을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엄마가 계속 죽을거라고 하시면서 저랑 마중나갔다가 돌아온 누나를 향해 욕을 퍼붙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면서 상황이 계속 악화되자 결국 저는 119에 자살신고를 했고 곧이어 경찰분과 소방관분께서 오셨습니다. 하지만 엄마는 가족일이다 개인사정이다 괜찮다 나가라 라고 하시면서 오히려 경찰 소방관 분들을 내쫗을려고 했습니다. 물론 그러면서 말리는 저를 때리기까지 했습니다. 응급실에 가서 진정제를 맞아볼려고 했지만 너무 흥분한 나머지 열이 너무 높게 나와서 결국 집에서 진정시키는 방법을 선택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다가 제가 난장판이 되고 나서 정리를 하고 쓰레기를 버리러 간 사이 엄마가 약을 7-8 봉지를 먹은걸 알게되었습니다. 그러고나서는 더 먹고 자살을 시도하려는 모습을 보이면서 저희에게 자꾸 욕을 하셨습니다. 다행이 약에 들어있던 수면제 덕분에 큰 탈 없이 엄마는 잠에 들었고 오늘 지금까지 주무시고 계시는 중입니다. 일어나시자 마자 또 죽겠다고 약가져오라고 하실텐데 혹시 몰라서 약이란 약은 다 치우고 위험해 보이는 약은 다 버려놓은 상태라서 괜찮지만 우울증이 너무 심해진 탓인지 다른 방법으로 자살하게될지 걱정이 나무 큽니다. 더군다나 지금 집에는 저랑 엄마 밖에 없고 저희 누나들은 당직이라 내일까지 집에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저희 엄마의 자살을 막을 수 있을까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의욕없음속상해불안해답답해우울우울해걱정돼무서워불안슬퍼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ryingman
· 3년 전
전문가님 이분 댓글좀 달아주세요 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normally (글쓴이)
· 3년 전
@cryingman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cryingman
· 3년 전
제가 도움을 드리고는 싶으나 제가 어리기도하고 아무래도 어머님 자살에 대한 민간함 주제이다 보니까 제가 실질적으로 도움을 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래서 댓글은 단 거였고요 힘내세요 신념을 잃지 마시고 이 일이 꼭 해결되셨으면 합니다 어머님하고 두분다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빕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normally (글쓴이)
· 3년 전
@cryingman 도움이 없어도 이런 응원만으로 깊은 감사함을 느낍니다. 오늘을 무사히 보낼 수 있는 용기를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