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장애와 폭식증이 동반된 것 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기분장애와 폭식증이 동반된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momomel
·3년 전
기분이 긍정적일 땐 운동도 잘하고 식이조절도 잘하나 그게 오래 가지 못하는게 1. 술을 마시는게 가장 모든 걸 망치는 것 같고(운동 및 식단조절 루틴을 술마신 뒤에 이어가기가 어려움) 2. 마음이 허함 허할 때 조금만 배가고파도 야식을 먹든 간식을 먹든 위가 찢어지게 채워넣는데, 연애를 해도 불안이 높아지면 자연히 술과 야식을 먹게됨. 현재는 솔로인데 허해서 죽을뻔한 시기는 간신히 넘겼지만 60~64 키로를 널뛰는 몸무게가 됨 솔루션으로 제거 생각하는 건 1.자주 술마시게 되는 친구를 큰 맘 먹고 안만난다. 2.혼자서도 절대로 술을 마시지 않는다. 3.운동을 독하게 정기적으로 하기. 근데 저 세가지를 잘 지켰으면 이렇게 안힘들겠죠? 내가 생각한 솔루션과 계획을 어떻게하면 잘 지킬 수 있을까요 ㅠ 뭘 끈기있게 성공해본적이 없고.. 상담치료 받으려니 돈이 너무 비싸요 ㅠ 하...답답해요.
불만이야부끄러워공허해실망이야슬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momel (글쓴이)
· 3년 전
@!dfd06e5d83208c07752 아 ! 하고 이마를 탁 치게 됐습니다. ㅠ 제가 너무 극단적으로 다 해놓고, 극단적으로 끊어내려고 하고 있었던 거군요. 여기서 제 선택의 극단적인 면모가 고스란히 드러나네요 하하 ^^;;; 인간관계도 기분도 사실 다 굉장히 극단적인 값으로 표출됩니다. 좋거나 싫거나, 엄청 잘하거나 완전 안하거나 ^^;; 제가 회피하려 애쓰던 답이 역시나 정답이었구나 싶기도 하구요 . 지나는 길에 답해주신 말씀이 오늘은 저를 한 뼘 더 생각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내일부터는 10분이라도 걷고, 1 잔이라도 덜 마시고, 한 숟갈이라도 덜 먹어 보려고 새로운 맘을 먹어봐야 겠습니다 ^^ 진심으로 고마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