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 시험이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끝까지 도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Invierna03
·3년 전
내일이 시험이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끝까지 도피만 하다가 맞이하는 시험. 시험장이 한강에서 가깝던데. 끝나고 혼자 있고싶다. 한강다리 위에 서보면 얼마나 높고 무서*** 알게 되지 않을까. 그러면 습관적으로 들어오는 온갖 자살 시나리오도 수그러들게 할 수 있지 않을까. 혼자 있을 수는 있을까. 내 ***은 시험지와 망해버린 점수를 온가족이 알고싶어 하겠지. 실망할지도. 화를 낼지도. 위로할지도. 뭐가 됐든 그걸 보고싶지 않아. 시험 본 다음엔 최소한 혼자 있고 싶은데. 그렇게 놔둘까. 혼자 있고싶다고 하면 오히려 혼내는 건 아닐까. 아. 끝내고싶다. 그냥 다 끝내고 싶다. 이렇게 서서히 ***질 바에야 진짜 끝났으면 좋겠다. 아무 생각도 하고싶지 않아. 내가 날 인지하고싶지 않아.
무서워무기력해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dventureseeker
· 3년 전
실패좀 해볼수도 있죠. 세상에 실패없는 노력이 어디있어요? 세상에 실패한 사업들이 열심히 안해서 실패했나요? 다 열심히 했죠. 실패를 염두에 두지 않은 도전이 가장 오만한 행동 아닌가요? 열심히 한다고 성공한다는 보장은 그 어디에도 없어요. 만약 마카님이 최선을 다했다면, 설령 그러지 못했다 해도 그걸로 충분해요. 인생 끝난 것처럼 행동할 필요 전혀 없어요. 완벽주의를 버리세요. 마카님은 언제든 다시 시작할수 있어요. 몸에 무슨 이상이 있는것도 아니고 젊으시잖아요. 너무 부담 가지실 필요 없어요. 마카님은 할수 있고, 할수 있을거에요. 마카님이 만약 몇번 실패에 주저앉지 않고 계속 걷는다면요. 내일 시험 부디 잘 치르시길 바래요. 그동안 고생 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