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로 힘듭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취업|불행]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여러가지로 힘듭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goody8195
·3년 전
저는 지금 환청과 환시가 심해서 약을 오래전부터 복용중입니다. 원래는 중1때 우울증으로 약을 복용하기 시작했었고 학교생활 적응도 잘 하지 못했고 친구들과 잘 어울리지 못해 늘 혼자였습니다. 차라리 내가 이세상에 태어나지만 않았어도 엄마도 나때문에 힘들어하지 않았을텐데 라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지금 전 취업을 성공해서 회사안에 있는 카페에서 바리스타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너무 힘이 들고 지금까지 큰 상처로 남았습니다. 전 왜 이렇게 지난 과거에 치이면서 살아야하는 것일까요? 저는 행복해지고 싶습니다. 남자친구까지 있는 저는 왜 불행한 모습으로 사람들곁에 남아야만 할까요? 전 차라리 지금 죽었으면 좋겠고 죽어서 지옥가도 괸찮습니다. 차라리 절 죽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힘이 듭니다. 이렇게 제가 남들앞에서는 웃으면서 지내고 있지만 속으로는 너무 울고싶고 힘든 심정입니다. 제가 이대로 살아야만 하는 것일까요?
자고싶다스트레스받아혼란스러워무기력해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jsj19
· 3년 전
이대로 과거에 묶여사시다간 결국 님이 얻고싶은 것을 다 얻어도 행복하지 못하실거 같아요. 왜 님이 지옥 가도 되나요.. 님이 이미 자신은 남들에게 피해만 준다고 생각하시는거 같아요. 사실은 당신만 그렇게 생각할 거 같지만요. 왜 남을 위해 사시려합니다. 남에게 맞추는건 끝이 없어요. 과거가 있기에 지금의 당신이 존재 할 수 있어요. 이제 그만 놓아줍시다.. 당신은 행복할 자격이 있어요. 그리고 이미 충분히 주변사람들을 걱정하는 따뜻한 사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