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 생일이에요. 생일이라는게 없었으면 좋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wkfifi8833
·3년 전
오늘은 제 생일이에요. 생일이라는게 없었으면 좋았을텐데, 잊고 지나치려해도 주변의 가벼운 인삿말, 여러 어플들의 생일 축하 메세지를 보면 어떻게 해서든 인지하게 되는 것 같아요. 요즘은 생일이 되면 기분이 나빠져요. 도대체 왜 태어나서 이 고통속에서 발버둥치면서 어떻게든 살아야하는지에 대한 의문이 가장 뼈저리게 느껴지는 날 중에 하나가 되었어요. 분명히 생일을 기대하고, 주변의 축하에 순수히 기뻐하던 시기도 있었을텐데, 언제부터인지 그럴 수 없게된 지금의 내 모습을 보면 너무 화가나고 슬프고 불쌍해서 괴로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내일도 평범하게 할일을 해나가려 노력해야 되는거겠죠. 차라리 태어나지 않았으면 좋았을 거에요. 부모님한텐 미안하지만 원망스러워요.
슬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hkgogkwkdnfl
· 3년 전
한 때는 이런 생일도 있었고, 중간엔 이런 생일도 있는거고, 또 다음엔 태어나길 잘했다 싶은 생일도오고, 그저 평온하다 하는 생일도 올거에요. 그 과정이라고 생각해요 우리. 1년동안 또 정말 수고했어요. 괴롭고 힘든데, 그럼에도 계속 살아나가는 글쓴이님을 과거의 나도 미래의 나도 자랑스러워하고 있을거에요. 수고많이 하셨어요 오늘 하루는 맛있는거드세요!! 생일 축하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ttr22
· 3년 전
그럼에도 불구하고 생일 축하드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cozzang1
· 3년 전
생일 축하드립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ihyeon
· 3년 전
홧팅! 그리고 태어나서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