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살리기 위해서 7년동안 날 아프게 한 가해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appynow1004
·3년 전
날 살리기 위해서 7년동안 날 아프게 한 가해자도 용서할 거다. 더는 미움과 원망으로 내 몸과 마음을 아프게 하가 싫다. 용서할 거다 그라고 그 마음들을 배출할 거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Yul0835
· 3년 전
모든 걸 용서할 필요는 없어요. 하지만 당신이 그러길 원한다면 그 이유가 당신이라면 저도 도울게요. 오늘도 난 당신을 응원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rjqnrdl
· 3년 전
용서하지 말고 언젠가 되갚아주겠다는 마음으로 우리 독하게 이악물고 열심히 살아봐요. 가해자가 참 고마운게 있어요. 나를 흑화 시켜서 더 발전 시킬수 있는 계기 만들어줬잖아요. 언젠가 되갚아주겠다는 마음 갖고 나를 성장 시켜요. 내가 할 수 있을 만큼.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ynow1004 (글쓴이)
· 3년 전
@HaYul0835 고마워요 :).. 제 선택을 존중해줘서..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ynow1004 (글쓴이)
· 3년 전
@rjqnrdl 그렇게 살아가보니.. 제가 제 자신의 몸과 마음을 망가뜨리고 있었어요 있잖아요 복수가 겉으로 보기엔 멋있을 지 몰라도 그 본질은 참으로 괴로워요. 스스로의 꿈을 위해 컨디션 조절하며 노력하는 것과 다르게 몸이 부서져라. 마음은 돌보지 않은 채 분노를 갖고 열심히 노력하니 결국 망가졌어요. 목적도 없이 세상따라 살다보니 결국 더 망가지게 됐어요. 절 생각해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요 하지만 용서와 별개로 가해자는 그에 따른 고통을 받을테니 전 상관없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