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단 20살부터 일해온 성인 여자입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YoonRuRu
·3년 전
안녕하세요. 일단 20살부터 일해온 성인 여자입니다 . 20살부터 24살까지쉬지않고 일하다가 이일에 맞지 않아 퇴직한후 한달쉬고 바로 다른직장을 구해서 5년동안 일을 해왔습니다. 지금 하고있는일은 저한테 정말 맞는 직장이고 이일을하고싶어 들어왔는데요 .. 아직 어린여자가 이런말해서 비웃지는말아주세요.. 지금 시대가 코로나19때문에 힘들고 취준생들도 일을하고싶어 직장을 구하시는 데요 .. 본론으로 돌아가서 전 .. 예전부터 지금까지 이런생각을 하곤합니다 .. 언제까지 일해야되지?? 먹고살려면 일을할수밖에 없지만 .. 제고민은 ..새로운 일을 하고싶어서 그만둘려고 하는건지 .. 아니면 정말로 내가 정말 일하기싫어서 장기간동안 일을 하지않고 쉬고싶은건지..잘 모르겟습니다 .. 어떡해 하면 좋을까요??
답답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zziss
· 3년 전
뭔가 지금 하는일이 만족을 느끼게 할 지언정 목표가 되지는 못한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009DOG
· 3년 전
스무살 때부터 일을 하셨다니.. 그 동안 쉬지 않고 달려오시느라 힘드셨겠어요. 분명 내가 원하는 일인데도 흥미가 없고, 무기력 한 느낌이신 것 같은데, 아무래도 번아웃 증상이 아닐까 하네요. 말 그대로 너무나 열심히 하느라 번아웃, 하얗게 재가 될때까지 타버린거죠. 열심히 달려온 만큼 한번쯤 그 자리에서 멈춰서서 내가 걸어온 길들을 돌아보시길 바라요. 어떻게 여기까지 왔고, 얼마나 수고했는지. 한번 점검하고 또 열심히 살아온 나를 다독이는, 따뜻하고 충전하는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onRuRu (글쓴이)
· 3년 전
@1009DOG 정말 제 자신을 위해 잘 살아왔는 지 되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는것도 좋은 생각 인 것 같아요 . 정말 좋은답글 달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