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오늘 대학입시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appynow1004
·3년 전
고맙습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오늘 대학입시로 골머리 싸맨다고 너무 힘들었는데 좋은 사람들이 몰려와 좋은 말을 한 번씩 건네고 가네요..😭 난 사실 부족하고 못난 사람입니다 욕심도 크고, 자존심도 강해 괜히 주변에게 틱틱 대기 일쑤였던 사람이였답니다. 누군가는 우울증을 이겨내야 되는 것이라 생각할지 모릅니다. 하지만 전 절 바꾸게 되는. 부족한 제 자신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하는. 죽음 앞에 다가서서 깨달음을 얻게 되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이 듭니다. 나 자신을 다시 돌아보고, 스스로에게, 혹은 남에게 했는 행동을 생각하는 계기란 생각이 듭니다. 물론 자살할 수 있습니다. 자살충동은 정말 많이 겪었고요. 하지만 그 우울증 때문에 제 인생은 얼그러졌지만. 어느 부분에선 날 살려주는 계기가 됐습니다. 스스로를 지켜주는 방패가 됐습니다. 스스로에게 아프진 말라 하지 않겠습디다. 그저 살아만 가다보면 기적같은 일도 생긴다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주님 고마워요. 내 인생을 변화시켜주셔서. 날 아프게 한 동시에 상처를 치료해주셔서 고마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nowdonkey
· 3년 전
누구나 남들에게 드러내기 힘든 부분이 있을텐데 그걸 부정하지 않고 받아들이고, 털어놓을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용기있고 성숙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그런 점을 자기 성찰로 극복해나가시는 것 같아서(다른 분들의 도움이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어쨌든 그걸 받아들이고 성찰하는 것도 자신의 몫이지요) 기분 좋게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성숙해질 글쓴님을 응원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Yul0835
· 3년 전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오랜 우울증을 겪고 나아진 지금 전 그 누구보다 강인하고 삶을 더 사랑하게 되었거든요. 당신의 방패가 나의 방패가 되고 나의 방패가 당신의 방패가 되어주길 바랍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ynow1004 (글쓴이)
· 3년 전
@HaYul0835 서로 보듬어주며 나아가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