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고 지친 당신을 위한 따뜻한 말들 ♡ 지금 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바람]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florias
·3년 전
힘들고 지친 당신을 위한 따뜻한 말들 ♡ 지금 너무 지치셨다면 꼭 봐주세요!! 네 마음속에선 네가 영웅이야? 그것도 아니라면 주인일까? 그것도 아니면... 혹시 네가 괴물이라고 생각하고있지는 않니? 사실 그 퍼즐 같은 건 완성할 필요없는데 그냥 쏟아버려도 된다고 왜 한번도 그 생각을 하지 못했을까..? 오늘처럼 예상치 못한 바람이 부는 날도 있고 주저앉아서 울고싶은 날도 가끔은 있을거야 사람이 쓸모가 없으면 좀 어때,사람인데 가장 중요한 건 내가 나를 인정해주는 일 아닐까? 그런데 우린 언제부터 남의 눈치를 보며 살기 급급해진걸까? 딱 한번 사는 인생인데 좋은 생각하면서 살자구 니가 하고 싶은대로 하고살아 지금처럼 음악을 틀어 누가 뭐라하든 네 인생이니까 네 인생한테 물음표 던지지마 느낌표만 던져 불안해하지도 말고 포기는 더더욱 하지마 넌 확실히 훌륭하게 타고났어 이렇게 살아있고 또 살아가니까 생각해보면 웃겨서 웃은 적은 있어도.. 행복해서 웃은적은..별로 없는 거 같아.. 네가 뭘하려하든 이것만은 잊지말아줘 너도 사랑받을 자격 충분히 있어 내 점수는 내가 매기고 산다 하면서 살아 네 인생 누구한테 맡긴 적 없으니까 남들 보기에 어떻든 너만 행복하면 됐지 널 위해서 순전히 너만을 위해 사는건데 아직 오지 않은 날 때문에 오늘을 버리지 마 널 중심으로 세상을 봐봐 그럼 니가 주인공이니까 알지?최고의 선택은 바로 네 선택이야 지나간 시간보다 앞으로의 다가올 시간이 더 행복할거야. 시련의 맞서 물을 뿌리고 안개에 쌓여 앞이 안 보여도 현실을 보면서 그 다음날도 그 다음달도 그 다음해도 그 다음생도 곁에있을게 여러분은 단 한순간도 혼자였던 적이 없습니다 숨가쁘게 달려왔다면 한숨 내려놓고 뒤돌아보세요 보이지않던 게 하나둘씩 눈에 들어올겁니다. 오늘을 살아가세요.눈이 부실정도로 당신은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 . . 오늘도 행복하세요!사연들을 읽어보니 다 힘드신 거 같아서 마음이 아프네요..우리 모두 파이팅 합시당!!
할수있다사랑해오늘도힘내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lorias (글쓴이)
· 3년 전
@!dd5acb115b939d41b1f 맞아요 내 중심의 세상을 정말로 살고있는 사람은 얼마 없죠..아무도 없을지도 몰라요..하지만 우리가 하나하나씩 상상해가면서 바꿔보려고 노력한다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바꿀 수 있지 않을까요?우리는 원래 강한 자 앞에 굴복하는 그런 세상을 살고 있었잖아요.물론 지금도 그런 게 있긴 있지만 조선시대보다는 많이 줄어들었죠.민주주의로 바뀌었구요.우리가 투표로 우리의 대표를 뽑을 수 있게 됐어요.제가 현실은 보지 않고 잘난 척,오글거리는 말만 한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어요..저 스스로도 그런 생각이 들고..하지만 저는 정말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고싶어서 하는 말이라는 거 알아주셨으면 좋겠어요!이렇게 누군가는 또 다른 누군가를 위해 무언가를 하고있으니 언젠가 바뀔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Zzzaq님두 딱 오늘 하루만 하고싶은대로 살아보면 어떨까요?사소한 거라도요 카페에서 주스를 마신다던가 꽃을 산다던가 하는 일들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lorias (글쓴이)
· 3년 전
@!d4d345779dbc899f471 헉 저야말로 감사합니당! 즐거운 밤 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sdiop10
· 3년 전
오늘 글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