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자는걸 제일 좋아합니다 잠도많고 자는걸 엄청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저는 자는걸 제일 좋아합니다 잠도많고 자는걸 엄청엄청 좋아해요 그러다보니 새벽 아침. 점심등 과제나 수업으로 일어나야해서 알람이 울릴때면 너무너무 속상해요 짜증이 날때도 있고 그러다보니 알람을 끄면서 한숨을 많이 쉰대요 잘 못일어나고 알람을 계속 끄는건 알고있었는데 제가 아침에 알람끄면서 한숨을 많이 쉬는 건 몰랐어요... 어떻게해야 아침에 기분좋게일어날수 있을까요 기분좋게 일어나진 못해도 한숨을 쉬는건 어떻게 줄여야할까요 어떻게 아침을 맞이해야할지 모르겠어요 한숨이 버릇이 될까 걱정돼요.. 잠에서 기분좋게 깨어날수있는 방법이나 잦은알람 없이도 쉽게 일어날수있는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lorias
· 3년 전
헉..작성자님 많이 힘드실 거 같아요..무의식적으로 한숨을 쉰다는 건 작성자님니 많이 피곤하단 뜻 아닐까요..?자는 게 좋으시다면 일단은 잠드는 시간을 앞당겨보세요.과제를 한다고 1시 2시에 비몽사몽 과제하는 것보단 제대로 자고 나서 집중해서 과제 하는 게 더 나을 거에요.그리고 혹시 잠에는 단계가 있다는 말 들어보셨어요?잠은 1~5단계로 나누어지는데요.숫자가 높아질수록 더 깊은 잠을 뜻합니다.따라서 만약 작성자님이 5단계에서 일어나게 되면 잠을 안 잔 것보다 더한 피곤함을 느끼게 된다는거죠.잠은 1단계에서 5단계를 왔다갔다하다가 점점 옅은 잠을 자면서 깨게돼요.여기에도 일정한 주기가 있는데 이걸 계산해주는 사이트가 있어요 https://sleepyti.me 다 들어맞는단 보장은 없지만 어느정도는 들어맞더라구요.저도 이거 써보고 나서 효과를 느꼈어요.제가 설명을 잘 못해서 이해하셨을지 모르겠네요 ㅠㅠ 작성자님 힘내시고 그럼 오늘도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