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고 지친 당신을 위한 따뜻한 말들 ♡ 지금 많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행|학대]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florias
·3년 전
힘들고 지친 당신을 위한 따뜻한 말들 ♡ 지금 많이 힘드시면 꼭 봐주세요!! 하루가 지나면 지날수록 점점 더 나아질거야 너를 사랑해주는 사람들이 이 세상에 존재한다는 걸 잊지마! 네가 노력하는 걸 하늘과 땅 그리고 너 자신이 알고 있으니 아무도 네 노력을 모른다고 생각하지는 말아줘 너는 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보석 같은 존재야 세상에는 보석이 너무 많아서 서로가 자기자신이 보석인줄 모르는 거 뿐이지 누가 뭐라든 넌 될 사람이야 똑바로봐 그래야 넘어져도 다시 일어설 수 있지 네 마음속의 제일로 강하고 제일로 쎄고 제일로 훌륭한 사람은 바로 너야 딴 사람은 몰라도 넌 알지.너 노력한 거. 넌 지금 멋지게 헤엄치려고 숨 참는 연습부터 하고 있다고 생각해 누구나 처음이란 게 있는거고 그건 언제 시작했느냐가 아니라 얼마나 노력하느냐의 따라 달라지는 거야 넌 할 수 있어 너 스스로도 알고있을거야 네 자신을 학대하지 않았으면 해 선택이 후회되거나 힘들면 도망와 고급스럽게 우아하게 힘차게 날아서 말이야 한대 맞고 쓰러진거야 좀 쉬었다가 일어나면 돼 그럴때가 있어 아무리 피해보려고해도 온 우주가 나를 불행으로 막 밀어붙히는 느낌. 그런데 말이야 그땐 당장이라도 죽을듯이 힘든데 그 한 순간만 견디고나면 행복이 찾아오더라고 그냥 다 처음 살아보는 인생이니까 서툴고 그런거잖아요 그래서 다 같이 도우며 살고있는거잖아요. . . . 이 글들이 글을 보고있는 당신에게 도움이 됐으면 해요! 확인한다고 살펴보긴 했지만..오타가 있을 수 있어요 ㅠㅠ 발견하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그리고 모두 힘내세요!!할 수 있다!
아자아자힘내세요파이팅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sdiop10
· 3년 전
북마크했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florias (글쓴이)
· 3년 전
@asdiop10 흐억 저야말로 너무 감사합니당...♡ 시간 나면 다른 글들도 올릴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shine1351
· 3년 전
넘넘 조아용~~!!
커피콩_레벨_아이콘
wryip123
· 3년 전
맘이 넘 따뜻해졌어요!힐링하고 가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florias (글쓴이)
· 3년 전
@sunshine1351 헐 정말요?ㅠㅠ 도움이 됬다니 너무 기뻐요!! 앞으로도 힘내서 다른 좋은 글들도 또 올릴게요! ㅇ'^'ㅇ
커피콩_레벨_아이콘
florias (글쓴이)
· 3년 전
@wryip123 와아아!감사합니당!!늘 좋은 일만 생기시고 행운이 뒤따르기를 기도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