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정신건강 괜찮은건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불안|증후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 정신건강 괜찮은건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tls0123
·3년 전
안녕하세요? 평범한 학생입니다. 요새 공부도 손에 안 잡히고 밤만 되면 우울함이 저를 삼켜 자해를 시도합니다. 그래도 약바르고 최대한 흉이 남지 않도록 해서 아직 아무도 이 사실을 모르구요..그래도 최근에 자의로 자해를 끊어냈어요. 하지만 그 이후로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생각이 계속 들어요. 밤만 되면 나를 덥치는 우울감 때문인가 싶다가도 전엔 이러지 않았거든요;;; 그리고 사람의 감이 있잖아요,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자꾸 정신병원이나 심리상담센터를 가야할까란 생각이 자꾸들고 무의식적으로도 자꾸 그 생각을 합니다. 그 때문인진 몰라도 집중력이 많이 떨어져서 선생님께 꾸중을 계속 듣고 내 자신이 너무 한심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정말로 정신병원이나 심리센터를 가기에는 돈도 시간도 주위 시선들도 두렵고요.. 심장을 누군가가 꽉 움켜쥐는 느낌도 나고 멍때리는 시간도 많아졌고...가끔식 공허할 때도 있고 불안이 망상직전까지 가고요.(겉으로는 티를 내지 않고 내적으로만 상상함) 진짜 뭔진 모르겠는데 혹시 이 증상을 띄는 병이나 증후군이 있나요? 있다면 병원에 가야하나요..?
불안해우울해무서워무기력해의욕없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xy4663
· 3년 전
저도 작성자 분이랑 똑같은 상황때문에 요즘 힘들어해요.내일 심리센터 가기로 했습니다.작성자님도 꼭 가시길 바래요.뭐라도 노력해보고 죽자는 마음으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