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퀸십.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스퀸십.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안녕하세요 중1여자입니다 제가 그렇게 밝히는 편도 아니고 남친도 그렇게 순수하진 않던데 100일이 지났는데 아직도 같이있으면 부끄러워하고 같이 걸을때도 멀리 떨어져서 걷고 손도 못잡아봤어요.. 근데 제가보기에도 딱히 스퀸십을 할 타이밍이나 장소는 없었던것 같긴해요ㅠㅠ 제발 답해주세요ㅠㅠ 1.지금 진도가 많이 느리죠? 2.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스퀸십을 할 수가없는데 원래는 어떻게하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yGalaxy
· 3년 전
1번 답을 해드리자면 좀 느린 거 같아요. 근데 뭐 이거는 커플마다 진도가 다 다르니까요. 누군가에겐 다르게 느껴질 수 있죠 그리고 너무 진도에 연연해야 할 필욘 없다고 생각해요. 스퀸십은 사랑의 일부분일 뿐이니까요. 음 실례지만 남친분과 스퀸십을 하고 싶으신가요? 2번 답을 해드리자면 사람들이 많은 공공장소에서는 가벼운 스퀸십은 괜찮지만 진득한 스퀸십은 하지 않는 개 좋아요. 사람들이 불쾌해할 수 있어요. 밖에 있을 땐 가벼운 스퀸십으로만 만족하시고 좀 수위가 있는 스퀸십을 하고 싶으면 아무도 없는 집에서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MyGalaxy . 진도가 느리다고하셨는데 보통은 어디서 스퀸십을 하나요?? 학생인 경우에요! 학생이 다 집에서 스퀸십하는 건 아니니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
MyGalaxy
· 3년 전
그냥 길 걸을 때 눈을 마주치며 웃거나 손잡거나.. 음.. 이거는 콕 집어 말하기엔 어렵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MyGalaxy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