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하게 살고 싶었다. 남들처럼 연애도 하고, 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취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평범하게 살고 싶었다. 남들처럼 연애도 하고, 취업해서 돈 모으고, 적당한 나이에 결혼해서 가정 꾸리고...그렇게 살아보고 싶었는데 태어난 환경부터가 평범하지 못해서인지 난 어느것 하나 쉬운게 없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jqnrdl
· 3년 전
평범한 환경에 태어났지만 연인.친구등 사람 잘못만나 평범하게 살기 어려워진 케이스도 많더군요. 오히려 매도 먼저 맞아보는게 낫다고 인생의 매운맛을 먼저 본 경우 조심성과 사람 보는눈은 평범한 환경에서 태어난 사람보다 조금 더 뛰어날 것 같습니다.. 누가 내편인지 아닌지 판단력도 더 있을거고.. 하지만 애정결핍 있다면 판단력 좋아도.. 감정에 쉽게 휘둘려 판단 흐려져..쉽지 않는 인생 살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님께서 과거 많이 힘들고 평범하지 못한 환경에서 성장해왔지만..님은 지금 현재 살아남았고 쉽게 좌절하진 않을거고.. 주어진 환경 잘 이겨냈고 .앞날의 미래에 대해 고민 하시는중이시잖아요..님은 자신의 타고난 그릇과 재능 열심히 갈고 닦아서 다양한 방법통해 살아남으실분이라고 생각되요. 최고는 아니여도 최선다해 내자리에서 열심히하여 잘먹고 잘지내는분 같구요. 님 서로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