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내성적인 성격이고 제 할일만하는데요 근데 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ahaha456
·3년 전
저는 내성적인 성격이고 제 할일만하는데요 근데 제가 처음 입사하고 들어간곳은 의류포장업무이고 저혼자서 우선은하고있거든요 근데 의류가 들어오기전까지 다른업체라고 해야되나 입사하기전 가끔 알바하는곳 일을 도와주라고 하셔서 거기 사람들이 말걸면 대답해줬어요 근데 제가 워낙 말이없다보니 .. 친해질려고는 했었죠 상대방이 먼저 웃으면서 말걸어주고 그러니깐 근데 웃긴게 친해져도 저를 험담하는건 똑같더라구요 험담해대는걸 몇번들었더니 말섞고싶지도않아서 ..전 한번싫으면 계속 시러져서의류들어오고나서 윗분한테 말해서 따로 사무실분리를해서 저혼자 있어서 너무 좋은데 그사람들은. 제가 말을 안하니깐 그냥 이유없이 험담하더라구요 사무실 따로 써서가 아니고 같이 있었을때 부터 쭈욱..너무 스트레스받아서 윗분한테 말해서 혼자 따로 쓰게됐거든요 남자들이 저보다 어린데 어린것들이 쟤 이상한냄새나 사무실일하는저랑8살 차이 나는여자얘도 제가 화장실이나 어디갈때마다 쟤 아니면 여자얘 이러고 냄새난다길래 지인들한테 5번은 물어본거같아요 냄새나냐고 근데 안난데요.. 스타일 지적도 해대고 제가 뭘입던 무슨상관이라고 제가 비염이 있긴하지만 냄새 잘맡아요.ㅜㄴ 일하는 현장에 저혼자 있는데 같이일했던 전에 일같이했던 남자들이 쟤 안나온다고. ..ㅡㅡ택배를빼러 오거든요 제가 쟈키를 못해서 ..가만히 있는데 왜 자꾸 씹어대는지 일못하지않아요 일에대해선 씹진않더라구요 말없는 제 성격이 이상한건가요?
짜증나힘들다속상해화나답답해우울해슬퍼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hsk10
· 3년 전
할일만 잘 하면 됐지. 왜 씹어대는 거죠. 이상한 인간들이네요. 사람들 보면 어딜가든 꼭 공공의 적이 있어야하는 건지 한명씩 골라서 따 시키는 것 같아요. 어른이든 애든 다 똑같이 그지 같아요.님이 이상한게 아니라 할일 드럽게 없는 인간들이에요. 무시하시고 계속 할일만 열심히 하세요. 님이 일 열심히해서 상사되면 아무 말도 못할 찌질이들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