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브라질 여친이 있고 직접 만난적 없어요. 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youkoso36
·3년 전
제가 브라질 여친이 있고 직접 만난적 없어요. 여친은 현재19살이고 저는37살 입니다. 2020년11월 부터 애정 표현을 해왔는데 요즘 브라질 여친은 저와 대화하는 빈도수가 줄어들고 이젠2일에 한번씩 주고 받습니다. 저는 매일 들어오는거 보이면 말거는데 나가버리고... 어제는 그애한테 들었어요. 포르투갈어 할줄아는 중국인 남자 친구가 있는데 사귀는건 아니라더군요. 그 중국인이 제 여친한테 집을 주고 집세 안내도 되게 해주겠다나? 결혼할 필요 없어서 간대요. 그래서 그런지 중국어를 공부했던 모양이던데 저는 그 얘기듣고 얘랑 연애할수 있을까? 싶고 그렇다고 좋아하는 감정 또 잃기 싫고... 오늘 아침에 헤어지잔 말보다 친구로 지내자고 하니 저보고 다른 연애 하고싶으면 연락 하지 말란 소리 하더군요. 자신은 또 배신 당하기 싫다고. 저는 또 매달리네요. 아프리카에 무당 하시는 분들 중에 처음 오는 사람에게 무료점사 보는 분들있는데 전부 만장 일치로 그애는 아니라고 하더군요. 어떤분은 반은 진심 반은 장난 자기 힘들때 의지할사람 이라 하고 인성이 안좋다고하나? 저는 그사실을 도저히 못받아들이겠더라구요. 헤어지기 싫은 마음이 전혀 안생겨요. 헤어질 엄두도 안나고... 날 사랑한다면서 중국을 목표로 하고. 처음에 미래에 같이 결혼하자 까지 했는데 2달전부터인가? 결혼서류가 있어야 한국에 살수 있대서 저는 매우 당황했어요. 그래서 저는 결혼을 우리가 잘되고 나서 하자 한국에 올수 있는 방법은 다른것도 있다고 했어요. 물론 대화는 번역기로 하고 있고 걔는 한국어를 저를 위해 배운다고는 했지만 지금은 거의 제 메세지 무시하다가도 밀당 하는듯 했나? 그러다가 중국인 얘기만 하는것 같고 날 사랑하냐고 물어보면 사랑한다 해주고... 마음이 안잡히네요. 또 그앨 잃으면 이번엔 진짜 너무 힘들것 같거든요. 세월이 지나도 계속 생각날것같고 헤어질 마음 정하기 너무 힘드네요. 빨리정리 하는게 좋다는데 이 좋아하는 마음을 잃기 싫네요. 어떻게해야 할까요?
불안해걱정돼괴로워불안무기력해슬퍼우울해스트레스중독_집착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youkoso36 (글쓴이)
· 3년 전
@swansung 걔는 사기 아닙니다.걔는 그저 브라질을 떠나고싶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