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해 고1 여학생 입니다 제가 특성화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취업|고등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aa11b
·3년 전
안녕하세요 올해 고1 여학생 입니다 제가 특성화고 여자상업고등학교 출신인데 제가 중학교 때 공부를 거의 안하고 평균도 완전 낮아서 인문계는 포기하고 특성화고로 진학 했고 특성화고를 오게 된 이유도 갈 학교도 없어서 왔습니다 제 고민은 제가 다니는 학교엔 총 3개의 과가 있는데 저는 금융과고 이때까지 금융에는 관심 1도 없는 학생이어서 뭐가뭔지 하나도 모르는 상태에서 지금 이 글을 적고 있습니다 공부도 고민이지만 제가 체육 쪽에 관심이 제일 많아서 체대 생각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첫 중간고사 부터라도 잘 치면 체대목표로 해도 될까요..? 그리고 특성화고에서도 대학 가능 한가요 ?? 제가 처음엔 운동이든 체육이든 관심이 없었는데 중2 때 처음으로 학교에서 역도를 해봤습니다 그때 처음으로 체육이 재밌었다고 느꼈고 역도 말고도 체육선생님 또는 트레이너 생각도 해봤습니다 . 수시로 갈려면 내신부터 잘 따놔야 하는데 조금씩이라도 차근차근 성적 올려내면 나중엔 더 잘 할수 있을까요..? 남들 다 취업하고 대학 가고 전 그냥 노력도 안하고 가만히 있을 바에는 제가 잘 하는거라도 찾아서 제 미래를 펼쳐 나가고 싶어서 이렇게 적고 있습니다 ㅠㅠ 요약하자면 지금부터라도 내신 잘 챙기면 대학 가능 한가요..?
불만이야혼란스러워답답해걱정돼의욕없음스트레스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udlwlrma
· 3년 전
저도 특성화고 출신인데 졸업할 때 대학교로 진학한 친구들 많았습니다. 금융과이시면 마케팅도 배울테니 스포츠마케터 쪽도 괜찮을 것 같구요. 1학년일 때 빨리 인문계로 전학가서 제대로 대학 준비해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학교에 체육선생님 계실텐데 그 분과 친해지고 존경심을 표해서 어떤 경로로 체육 선생님이 되었는지 경험담을 들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글쓴이님의 꿈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