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의 친구가 알고보니 학생 때 성 관련 학폭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ate12
·3년 전
여러분들의 친구가 알고보니 학생 때 성 관련 학폭위 가해자였으면 어떨 것 같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kfj444876804
· 3년 전
기분이 우울,배신당한기분,나혼자만 즐거운거같았던 기분,씁쓸한기분?일거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te12 (글쓴이)
· 3년 전
@Ekfj444876804 친구관계를 바로 끊을건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kfj444876804
· 3년 전
바로끊으면 그 친구와 인연이 너무 의미없으니까 그냥 조금 멀어지는게 나을거같아요!그리고 그친구도 스트레스같은걸 받아서그런걸수도 있으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wamwa1234
· 3년 전
뭐랄까 사람은 누구나 잘못을 하며 살아간다고 생각해서 바로 멀어질 것 같진 않은데..성 관련 학폭이면 불쾌하긴 하네요. 저도 비슷한 일을 당해본 적이 있어서 말이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slrspdladlqslek
· 3년 전
불쾌하고 혼란스러울 것 같아요. 저는 피해자 분께 사과는 했는지, 피해자 분이 그 사과를 받아들이고 온전하게 용서를 해주셨는지 물어볼 것 같아요. 아무리 혼자 반성하고 후회한다 한들, 피해자 분께 그 마음이 닿지 않는 이상은 아무것도 진전이 없는 상태인 거잖아요. 질문에 대한 답변에 따라 생각이 달라지지 않을까요? 근데 솔직히 어느 대답이 나오든 멀어지고 싶을 것 같긴 해요..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하고, 잘못을 하며 산다지만 학교폭력은 범죄이니까요. 글쓴이 님이 지금 어떤 상황인지는 모르겠지만, 혹시 친구 분이 학생 때 학교폭력 가해자였단 걸 알게 된 상황이라면.. 멀어지고 싶고 싫단 감정을 느끼셔도 잘못된 게 아니라는 말씀을 해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