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행복해지는 방법은 죽음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이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내가 행복해지는 방법은 죽음뿐
커피콩_레벨_아이콘boleebandal
·3년 전
제 인생은 늘 외로웠어요. 왜 살까 싶었어요. 부모님은 이혼하시고, 아빠는 아빠대로 새 가정 꾸리셨고, 엄마는 이혼이 마치 제 탓인냥 저를 괴롭혔어요. 그래도 어릴때는 희망이 있었던 것 같아요. 내가 이 집을 벗어나면 행복할 수 있겠지. 나에게는 친구들이 있으니까. 나는 내가 원하던 직업도 얻었고, 누구보다 열심히 살고 있으니까. 그런데 나이를 먹을 수록 헛헛한 감정이 듭니다. 꿈을 이루었지만 그게 전부는 아니더라고요. 결국 현실은 돈이 우선시되니까요. 친구들도 나이가 들며 점점 멀어져 갔어욬 다들 각자의 삶이 바빠졌고 그들은 그들의 가정이 생겼으니. 하지만 저는 혈연으로 이뤄진 가족조차 없는 사이처럼 지냈고, 친구들을 보며 너무 슬펐어요. 나는 저런 삶을 가질 수 없으니깐요. 짚신도 짝이 있는지 저같은 사람도 결혼을 했어요. 하지만 정말 나를 사랑했을까요? 결국 모두 나를 떠났어요. 친구도 남편도. 저는 실패한 인생이에요. 기댈 곳도 기대고 싶은 곳도 없어요. 늘 혼자고 늘 외롭고. 왜 살까라는 질문을 하면 살아있기때문에, 죽을 용기가 없어서에요. ***처럼 죽지도 못해서 왜 이 모든 고통을 감당하고 있는지, 몇년째 꿈은 자살이 목표인데 그 조차 실행하지 못해서 살고 있어요. 죽고 싶어요.
힘들다우울우울해공허해외로워무기력해슬퍼스트레스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oleebandal (글쓴이)
· 3년 전
@vu0e 오빠있고 오빠는 결혼해서 자신의 가족과 삽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boleebandal (글쓴이)
· 3년 전
@rjqnrdl 감사해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ppu9
· 3년 전
내 안에 2가지가 있답니다 슬퍼하는 곳에 물을 주면 슬픔이 더욱 커지고 남을 쳐다보기보다 자신의 미래에 물을 주면 미래가 점점 이쁘게 성장하고 자란다네요 두가지 중에 어느 곳에 물을 주느냐에 따라 인생도 달라 진답니다.. 외로움을 손에 들고 있으면 그 손에서 벗어 날수 없지요 즐겁게 사는 방법을 아는 것도 평생이 걸립니다 늦지 않습니다 속히 눈을 돌리시기를.... ————-//// 내 대화명? 근데 ...토요타 는 머지? 왜 대화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