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를 지르고 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소리를 지르고 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ubylilee
·3년 전
저는 큰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그런데 집에서는 절 도와주지 않아요. 방에서 공부하고 있으면 티비를 크게 틀어놓고 보고, 잔소리도 많이 합니다. 영화도 보고, 저에게 와서 장난도 칩니다. 저는 장난을 받아줄 수 없는데, 안 받아주면 화를 내면서 집 밖으로 나가십니다. 저는 이런 불안한 환경에서 공부를 할 수 없습니다. 부모님은 잔소리도 많이 하는데요. 잔소리를 들으면 저는 공부하면서도 계속 생각나고 그래서 집중을 못해요. 그런데 제가 시험에서 떨어지면 또 엄청난 비난과 욕을 하기 때문에, 또 제가 1년 더 공부를 해야하기 때문에 시험을 잘 치뤄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공부하다가도 소리를 지르고 싶어요. 마음이 너무 답답합니다. 부모님은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존중해줄 것을 요구하면서 또 저에겐 시험 합격해 오라고 하고. 저는 정말 답답합니다. 얘기하려고 시도했으나, 제 목소리 자체를 듣지 않고 나가버리십니다. 이런 불안한 환경에서 공부를 하기엔 너무 힘이 듭니다. 공부하다가도 소리를 지르고 싶고, 울고싶고. 저를 해하게 하는 건 모조리 다 죽여버리고 싶어요. 정말 답답하고 화가 납니다. 같은 공간에서 숨을 쉬는 것 조차 불쾌해요. 시험이 한달 남은 시점인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참고로 명상 어플도 사용하고 있는데요. 전혀 나아지질 않아요.
부모님의욕없음화나모순두통강박답답해불안시험우울해불면충동_폭력소리지르고싶음분노조절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답답함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isisme1
· 3년 전
정말 모순적인 상황을 겪고계시군요 도대체 어쩌라는건지..참 답답하고 힘드시겠어요.. 집을 나가서 독립을 하거나 고시원이라도 들어가시는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