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죽으면 안되는건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왜 죽으면 안되는건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왜 죽으면 안되는건가요? 왜 죽지 말라고 하는건가요? 주변 사람들은 자기를 생각해서라도 살라고 내가 죽으면 자기가 슬프니까 죽지 말라고 그러는데 그럼 전 주변 사람들을 위해 희생하며 살아야 하는건가요? 매일 매일 자살충동하고 싸워요. 제가 저를 죽이고 싶어해요. 저도 그런 저를 받아드렸어요. 그냥 죽고싶습니다. 자살시도를 하고 싶습니다. 지금은 약을 복용한후 불안은 많이 좋아져 그동안 못했던 것도 해보고 밖에도 나가보고 그러는데 약을 먹은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인지 자살사고와 시도하고 싶은 충동만큼은 사라지지 않고 있습니다. 죽고싶습니다. 어째서 죽으면 안되는건가요?
죽고싶다어째서우울증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rystal8827
· 3년 전
많이 힘드시지요... 그런 생각 드실 수 있어요. 잘못된 거 아니에요. 사람들은 모두 자기자신 밖에 모르고 살기때문에 죽고싶을만큼 힘들다는데도 자기 슬플 것만 생각하지요. 너무 힘들다면 죽어도 됩니다. 그런데 죽기 전에 가만히 심장이 뛰는 것을 한 번 느껴 보셨으면... 24시간동안 쉬지않고 뜁니다. 오직 님을 위해서요. 항상 님과 놀고 싶어하고 님에게 사랑받고 싶어하는, 오로지 님이 바라봐주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작은 아이가 있습니다. 그 아이는 버림받을까 두려운 마음으로 울부짖으며 온 몸의 느낌과 감정을 통해 마지막으로 손을 잡아달라 애원하고 있어요. 만약 그 아이의 손마저 져버릴 수 있다면 죽어도 됩니다. 하지만 부디... 다른 사람들이 님에게 그러는 것처럼 작고 소중한 그 아이만큼은 결코 뿌리치지 않으시기를 간절히 소망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