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모없는 인생...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이직]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쓸모없는 인생...
커피콩_레벨_아이콘salage
·3년 전
안녕하세요 누가 이 글을 읽을진 모르겟지만 정말 지금 너무 힘들고 안좋은 생각을 하고있습니다..더이상 버티기 힘들어요.. 잘다니던 회사 그만두고 이직을했는데 이직하면서 월급날짜가 바뀌게되서 이런저런 납부날짜를 변경못한 상태에세 다른직장으로 이직을하게됬는데 도저히 사람관계에 스트레스를 받아 퇴사를하게됬습니다 근데 이회사가 월급이 30일이였는데 월급 한참전에 그만둔거라 15일이후로 월급이 지급된다고합니다 이미 여기저기 연체되서 오늘 월급지급 될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지금 계속 안좋은ㅈ생각만 들고 더이상버티기 힘들어요..가족들은 다들 본인 앞길 챙기기도 힘들고 한번 도와준바람에 더이상은 얘기하기도 미안하네요..이렇게 한심하고 진짜 울고싶네요..돌아가신 아버지도 보고싶고..어디 터놓을곳도 없고 마지막으로 써봅니다..
불안해답답해공허해우울해자고싶다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mkj2986
· 3년 전
여러가지 일이 꼬여버려서 마카님이 많이 괴로우시겠어요 ㅜㅠ 인간 관계가 참 쉽지 않죠 특히 돈이나 직장이랑 관련된 건 더더욱... 사람들이 좀 배려도 하고 이해도 하면 좋을텐데 그렇죠? 우선 월급이 지급은 될거도 15일 이후라면 지인이나 친구에게 잠깐만 빌리거나 아니면 생활고 관련 대출을 한번 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번주 방영편에 돈 때문에 힘들어하시는 분에 대한 고민이 있었는데 마카님에게도 도움이 될지 모르는 정보가 있었던 것 같아요. 한번 참고 해보시고 마카님은 쓸모없는 인생이 아니에요. 지금 좀 힘드시지만 또 좋아지는 날이 금방 올거에요 그러니까 그때까지만 화이팅 해봐요 우리:)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unny6
· 3년 전
힘내세요 좋은일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