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남자를 떠나지 못하는 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연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나쁜 남자를 떠나지 못하는 나
커피콩_레벨_아이콘supark1994
·3년 전
저는 지난 일년반동안 한남자와 연인처럼 만났습니다. 처음부터 그는 여친이 있었어도 저는 타지여서 외롭고 의지할곳이 없다는 이 환경에 그사람에게 의지하고 매일같이 만났습니다. 하지만 그사람과의 관계가 깊어져서 좋아하는 감정이 깊어질수록 여친있는것이 너무 마음아팠고 그런얘길하면 그사람은 자긴 붙잡을 자격이 없으니 언제든 떠나가란 식이였습니다. 저는 그런 말이 항상 상처였고 혼자만 쥐고 있는 관계같애서 항상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새로 남자친구를 사겼는데 이 사람이 난리가 나서 자기에게 다시 안돌아오면 섹스비디오 퍼뜨리겠다 협박을 했습니다. 그땐 이사람이 너무 미웠는데 나중에 가면갈수록 협박에서 자기가 나랑 연락이라도 할려면 협박밖에 없었다며 부탁으로 바껴갔고 저는 그거에 마음이 약해져서 다시 그사람과 연락을 하고 지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남친이 마음에 걸려 이사람에게 다신 연락 안한다고 통보를 하고 남친에게 돌아갔는데 이사람을 잊지 못해서 헤어지고 삼주후에 이사람에게 돌아갔습니다. 돌아가니 이사람은 그 삼주안에 가볍게 만나는 여자가 생겼고 저에게 다시는 예전 관계로 안돌아갈것이라고 하더군요. 하지만 저는 아직 그사람을 정리 못해 저는 계속 그사람을 만났습니다. 그럼 그사람도 사이좋을땐 사랑한다해주고 안아도주고 했습니다. 그러다 다투면 자긴 너가 돌아오고 한번도 원해서 널 만난적없다 그냥 안만나주면 너가 미쳐버리니까 그게 무서워서 만나줬다 연락도 받아줬다 하더군요. 그럼 저는 상처받고 그러다 그남자는 화가 엄청 나면 때리기도 했구요. 매번 이런 패턴으로 이남자는 저를 헷갈리게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더 정리가 안되더라구요.. 때린것도 내가 때린거누잘못했지만 열받게 상황만든건 너탓이다 라더군요. 분명 좋은 남자가 아닌줄은 아닌데 저는 타지에서 너무 외롭고 유일하게 일년넘게 의지하던 사람이라 그런지 못 놓겠습니다. 놓으면 갑자기 제가 혼자가 되어버릴것 같은 생각에 너무 두렵습니다. 이걸 그나마 완만하게 제가 이사람으로부터 떠날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혼란스러워불안해괴로워외로워슬퍼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sdiop10
· 3년 전
음.. 작성자님도 충분히 좋은 사람에게 사랑받을 수 있다고 생각해여.. 그런데 지금 만나는 남자가 나쁘단 걸 알면서도 정리하지 못해서 정말 힘드실 것 같아요.. 눈 딱 감고 작성자님만 생각해서 결단을 내리시고 훨씬 좋은 다른 남자를 만나시는걸 권유드리고 싶어요ㅠㅠ 작성자님처럼 좋은 분을 만나서 건강한 사랑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