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갑자기 내 인생에 닥쳐들어와서 상처만 주려고 할때 어떻게 해야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괴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누군가 갑자기 내 인생에 닥쳐들어와서 상처만 주려고 할때 어떻게 해야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저는 이미 오래 이런 분위기나 상황속에서 일어날수도 없을 만큼 철저히 밟힌것 같은 자괴감을 가지고 살아왔어요. 상처를 받을때로 다 받고도 모자라서 계속 받는것 같아요.. 아무리 생각해도 생각해도 내 모든게 딱 누군가의 눈속에 통제되어버린거 같은 분위기를 느껴요. 답안은 있는데 근데 나 스스로 답안이 있다고해도 해결못해요. 왜냐면 나를 누군가가 통제하려고 자기 멋대로 해석하는 존재들을 느껴지거든요. 나는 계속해서 누군가의 시선속에 살아가야하나요? 이게 너무 지쳐요 지겨울정도로.. 분명히 내가 생각하고 판단해야 할 문제들이 다 남들이 나에 대해 어떻게 판단하느냐에 집중돼있는거 같아요. 내인생 내가 살겠다는데 도대체 뭐가 이렇게 끊임없이 괴롭힘만 당하구 살아야 하는지 모르겠요. 일어설수도 있다고 믿어요! 그런데 누군가가 그러는 이상 나는 내가 선택할수 있는 자유권마저도 다 빼앗겨버린거 같아요. 자괴감 말고 진짜 나로 오로지 내인생만 사람으로 살고싶어요. 더이상 다른 사람들한테 오르고내리는 판단에 하나도 궁금하고 싶지가 않네요. 제발 내인생에서 나가 멀어져줘
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ov1
· 3년 전
소시오패스나 나르시시스트가 주변에 있는건 아닐까요? 주변에 두면 진짜 위험하니까 손절해야 편해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vov1 글쎄요.. 언제부터 정상하고 비정상 현실하고 비현실이 이렇게 뒤죽박죽이 되버렸는지 모르겠어요.. 아무도 내 입장을 해명해주지도 아니 해명해줄수도 없는 이 상태까지 왔는지 모르겠어요.. 이 세상에 나 혼자만 사는것 같은 느낌이 계속 들어요.. 너무 잔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