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로 준비가 덜되어서 해결하려고주말에 일하러 가려고 하는데 이상한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실수로 준비가 덜되어서 해결하려고주말에 일하러 가려고 하는데 이상한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월요일 까지 준비가 되어야 하는게 있는데 준비를 거의 다했다가 호기심 땨문에 건들였다가 망쳐서 다시 하러 가야할거 같은데 저는 바로 주말에 해야겠다고 생각 했는데요.. 남자친구는 주말인데 왜 가냐고 .. 그냥 고장나서 그렇게 되어 버렸다고 말하라고 그러거든요 그 이야기 듣고 바로 짜증이 났어요 그냥 단순한 실수 때문에 준비가 덜되어버린거 이야기 하는것도 싫고 .. 고장아닌데 고장이라고 하는거도 싫구요 아는 사람눈엔 그냥 '고장 ...? 아닐텐데...?' 이렇게 생각이 들거 같거든요 .. 어려운거라 실수 한게 아니라 호기심때문에 다른 시도 해보다가 그렇게 된거라 다르게 고장날 일이 없기에 그냥 변명으로 들릴거거든요.. 그냥이번 한번 실수 한거라 해결하고 오면 될 일 이라 생각했어요 그거 아니면 원랴 야근도. 주말 출근도 없거든요 제가 이상한거 처럼 말하는데 제가 이상하게 생각하는건가요 ?
우울의욕없음스트레스불안불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ontanya
· 3년 전
이상할게 어디있어요~남친생각은 남친 생각일 뿐이고 마카님 생각은 마카님 생각일 뿐인걸요! 다른 사람이기에 서로 생각하는게 다를 뿐이죠! 두분다 이상할거 없고 마카님이 하려는 행동이 비상식적이지도 않다고 생각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Fontanya 감사해요 저도 이런일로 싸우면 우리는 다르니까 나는 가기로 결정했다고 하는데... 남친은 그때부터 설득에 들어가요 자기 말을 들을때 까지 아니면 제가 정말 화가 끝까지 나서 다음날까지 연락을 안하게 될때 까지요... ㅠㅠ 사소한거로 반복되는게 너무 지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