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를 사귀기도, 친구와 친해지는것이 두려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사회생활]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친구를 사귀기도, 친구와 친해지는것이 두려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jy6834
·3년 전
안녕하세요. 이제 막 대학을 졸업한 22살 소녀 입니다. 친구를 초등학생6학년때와 중학교 2학년 때, 은따를 당해서 중3때 겨우 친구를 사겼더니, 대학교 들었갔더니, 갑자기 그 친구들이 피하고, 또, 고1때,고2때 쭉 사귀던 친구가 갑자기 고3때, 저 피하고, 이유를 물어보더니, 알려주기 싫다고 하고, 그래서 친구가 한 명도 없어서 대학교에서 친구 사귀었더니, 친구는 아무 이유 없이 절 싫어하고, 어떤 그룹에 꼈더니, 같이 밥 잘 먹더니 하루아침에 태도가 변하고는 친구가 1명도 없는 대학생활을 보내고 졸업했어요. 동생은 친구 없다고, 놀리고, 부모님은 그냥 새로운 친구 사귀라고 하고, 이대로, 친구를 못 사겨, 사회생활을 어떻게 보내죠?! 주변에 친구 3명이상으로 진정한 친구가 부러워요. 매일 혼자 보내 밤 몰래 울어요.
두통콤플렉스속상해질투나부끄러워답답해우울불안해어지러움불면우울해자고싶다무기력해호흡곤란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htn12
· 3년 전
저랑 친구하실래요 ? 언니?? 전 21살이ㅂ니당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t20
· 3년 전
나랑 같은 나이네요 친구없어서 많이 힘들만해요 저도 그렇거든요 얘기 들어주는 친구할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jy6834 (글쓴이)
· 3년 전
@ghtn12 친구 하고싶어요. 하지만 인터넷으로 만나면 위험 할수 있어서 못 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