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성매매하는걸 알게되어서 헤어졌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자친구가 성매매하는걸 알게되어서 헤어졌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smokk
·3년 전
말 그대로 남자친구가 저랑 데이트중에 부모님 핑계로 나가서 성매매를 하고 돌아와서 저랑 데이트를 이어한 상황이구요. 알고나서 당시에 너무 놀라기도 했고 마음이 바로 차게식진않았고 상대도 믿어달라고 해서 믿어보려고 했는데요.. 믿을수가없을거같아서 위치추적 어플을 몰래 깔아놨어요. (남친이 이번이 두번째라고 우겻으나 저와 사귀기전부터 다닌거로 추정되는 연락들을 봤음) 제가 오늘 출장이라 타지역으로 나오게됐는데 남친이 바로 또 성매매를 하러 나가서 제 친구가 가서 나오는현장잡앗는데도 발뺌하고 오히려 성질부리더라구요 .. 얘패턴이 1-2주에 한두번, 한번가면 2-3군데를 연달아 이용하더라구요.. 제 이별통보를 듣고도 바로 다른 업소가는거 보고 비참했습니다. 머리로는 제가 나쁘지않다는걸 아는데 어쩐지 이제와서 생각해보니 저랑 관계시에 한번도 사정 못한것도 다 성매매너무많이해서구나 하면서도 기분이 상해요 .. 잘헤어진건데도 다음사람 못믿을거같고 제가 모자라서 그랫나싶고 제가 그렇게 섹스상대로는 아닌가싶고 그런거에요. 어떻게극복해야할지모르겟어요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lkyway1earth
· 3년 전
매력적인걸 전남친(트레쉬네요!!)이 몰라서 그래요!! 완전 못된놈이네요 이렇게 마음착하신 쓰니분을 두고 그럴 수가 잇을까요?! 그런 놈때문에 속상하지 않으셔도 되요!! 완전 재활용 불가하다고 말하고 싶어요!!(말이 심한가요😅) 충분히 알콩달콩 사실수 있은 쓰니 님을 !!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JE
· 3년 전
습관이네요. 업소를 마음의 안식처라고 여기는 듯 해요. 그쪽 분들은 어쨌든 손님 비위 맞춰주고, 얘기 들어주는 게 일이니까요. 잘 헤어지셨어요. 업소 자체를 잘못된 곳이라는 생각조차 못하고 계실거에요. 계기가 무엇이든, 이미 중독되어 버린 사람은 절대 되돌릴 수 없습니다. 간단하게 그런거에요. 스트레스 풀려고 노래방 가는거, 그게 그 분한테는 업소인거죠. 그만큼 일상에 정착되었고, 취미생활 정도로 생각하는 거에요. 마카님은 아무 잘못 없습니다. 성적 대상으로 부족해서 그런 게 아니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b120
· 3년 전
성병검사 꼭 하시길 바랍니다. 자신의 몸이 먼저입니다 쓰레기를 곁에 두지 말아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xormrthsu94
· 3년 전
성병검사하구 헤어지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한숨만나옴
· 일 년 전
저도지금..격고있는데...답이안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