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고등학교때부터해서 6년정도알고지낸친구가있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maooooo1
·3년 전
제가 고등학교때부터해서 6년정도알고지낸친구가있는데 전그친구를너무좋아했었는데 좋아한만큼상처를많이받았어요 배신도많이당하고 상처가 너덜너덜해져서 지금은그렇게아프진않은데 연락을안하고지낸지오래됐는데 최근에 그친구가이상한소리를하고다닌걸알게됐어요 2년전쯤 저희부모님일하는가게에 저랑같이 알바를 했었는데 돈을제대로안줬다고 소문을내고다니더라구요.. 그때 원래저혼자하는건데 제가혼자가하는게너무힘들어서 알바구하기에 형편도어려웠고해서 그친구한테 반반씩나눠받으면서같이하자고 했고 그친구도좋다고해서 같이일을했었는데 지금그런소리를하고다녀서 정말어이가없었어요 불만이있었으면 그때말했으면 일한만큼다주거나그냥 나혼자했을텐데 .. 그소리를듣고 제가 지금이라도주겠다고하고 40 만원이라해서 10만원주고 나머지 다음날준다해놨는데 부모님이 그돈주지말라고하네요 이제와서 그럼어쩌냐고..근데 부모님은 이미10만원준걸모르고있는데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주는게맞는건가요 안주는게 낳은건가요..?
힘들다속상해화나답답해괴로워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range013
· 3년 전
말로 하는 것도 엄연한 구두계약이기 때문에 주지 않아도 될 거 같아요. 그 친구 분도 그 일에 대한 증명할 증거가 있어야 하는데 증거가 딱히 없고 말뿐인 거 잖아요. 이미 준건 어쩔 수 없으니 그냥 땅 버렸다 생각하시고 나머지는 주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