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이런건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나만 이런건가?
커피콩_레벨_아이콘loveangle
·3년 전
중1에 대형학원을 들어갔어요 근데 다른 애들은 다 공부 잘하는것 같은데 저만 못하는것 같고,모르는 내용도 질문해야하는데 다른 애들이 안하니까 나만 모르는건가?라는 생각이 들어서 쉽게 질문할수도 없어요 심지어 제가 성격이 조용해서 말수가 적거든요 그래서 저만 혼자 뒤떨어질까봐 두려워요 나중에 뭘할지도 아직 확신이 안가고..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짜증나불만이야힘들다속상해불안해강박답답해걱정돼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sy0119
· 3년 전
그럼 선생님께 조용히 찾아가서 질문을 해보세요!! 혹시 수업내용이 많이 모르겠으면 그 선생님과 쓴이분이 안맞는걸 수 있어요 대형학원이라고 다 잘기르치고 완벽하다고 할 수 없어요^^ 전 3명의 소수학원을 다니며 중학교 때 14점 받던 수학을 전교 8등하며 졸업했는걸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angle (글쓴이)
· 3년 전
@psy0119 저는 공부를 그다지 잘하는 편이 아니어서 전교 몇등까지는 못 가겠지만 위로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puygxvk
· 3년 전
대형학원은 아니었지만 저도 처음 학원 갔을 때 나눗셈을 못해서 중학교 선배들 오는 저녁까지 남아 문제 풀고 그랬어요. 전 초등학교 때 다녔는데 그때 학교에선 나눗셈이 뭔지조차 안 알려줬었어요 ㅎㅎ 나누기 기호 자체를 처음 봤죠... 처음은 다 그래요. 제가 오기 전에도 학원에선 계속 선행학습을 해왔을 테고 친구들도 그 전부터 수업을 받아왔을 테니까요. 금방 따라갈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