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5년차 능력도없고 나이만먹고 고민입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학자금]
알림
black-line
회사 5년차 능력도없고 나이만먹고 고민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ya8059
·4년 전
24살때부터 5년정도 일해서 29살이에요 새로만든 회사에입사해 아무것도 모르고 일시작해서 직책도 달아봤는데 it회사다보니 나중엔 직책도없고 직급도 통일됬고 일도 스킬이 아직부족해 실수도 잦습니다. 업무이수를위해서 기존관리직을 내려놓고 검수및 기술직쪽으로 이수예정인데 이수하면서 너무허탈하고 내가이것밖에 안됬나싶기도해요 나이만먹고 연차얼마안된 사원들이랑 다를빠없는것같고 벌었던 돈은 학자금으로 빠지고 제손에 남은게 하나도없는것같아요 굉장히 무기력한 상태라 무엇을 목표로삼아야할지 잘모르겠어요ㅠ 하고싶었던 직종이라 꿈이룬것같지만 너무모자라고 부족한저를 어떻게 하면좋을까요? 어떻게 다시 자신한테 힘내라고 말할수있을까요??
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콤플렉스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ltary
· 4년 전
비록 변한게 없다는 생각이 들지라도 그동안 지냈던 시간들과 해왔던 업무들은 분명 작성자님에게 좋은 영향을 줬을거에요. 저도 비슷한 나이인데 아무것도 한게 없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가만히 생각해보니 그동안 겪은 시간들이 쌓여서 지금의 내가 된 거더라구요. 지금의 자신이 너무 작아보이더라도 매 순간에 충실하다 보면 어느순간 돌아 봤을때 더 성장한 자신을 볼 수 있을거에요. 하고 싶었던 꿈을 이룬것만해도 대단해 보이는걸요. 잘 해오셨고 앞으로도 잘 하실거라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