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지 그만두고 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모든지 그만두고 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kkkkkkkkk123
·3년 전
결혼을 한 29세 남성입니다. 배운것이 없어 글을 잘 못씁니다. 대략적으로 적어 놓을게요. 일하는 업무에 있어서도 부족한게 너무 많습니다. 하는 직종이 판매영업이다 보니 고객과 약속이라던지 상사의 무리한 부탁 그리고 숨기질 못하는 성격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거짓말같은걸 안하는건 아닙니다. 뭔가 돋보이고 싶을때는 종종 거짓말을 하기는 합니다. 숨기질 못한다는것은 나에게 무리한 부탁이라던지 부당한 대우가 있으면 윗선에 보고하고는 합니다. 제 성격탓이겠죠. 그리고 고객에게도 무리한 요구를 많이 들었습니다. 배송이 밀리게되면 소송걸겠다 신고하겠다 인터넷에 올리겠다 고객센터에 얘기하겠다 등 갑질이란 갑질을 다 듣게 됩니다. 그렇게 해서 짊어지고 고객에게 요구를 들어준적이 대다수입니다. 그리고 가족끼리에도 문제가 있습니다. 윗글에 올린거와 같이 판매영업이다 보니 회식을 종종 했습니다. 물론 이상한곳도 갔죠 . 아내에게 걸린게 두어번 있었습니다. 제가 잘못한 부분이죠 . 입이 두개여도 할말은 없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문제점들이 저에게는 너무 힘이듭니다. 제가 못해서 이러한 일들이 생기는거고 제 불찰이 맞습니다. 그래서 다 내려놓고 싶습니다. 이세상에 제가 없어지는게 남에게도 좋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마지막 희망을 갖고 이런어플이 있구나 싶어서 올려봅니다.
힘들다속상해불안해우울슬퍼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nsenser
· 3년 전
일이 안맞으시면 바꾸는 것도 방법아닐까요 그걸로 인해 가정에 까지 영향을 ***다면 더더욱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kkkkkkk123 (글쓴이)
· 3년 전
@nonsenser 이시국에는 제가 할수있는.. 아니 가정에 버탬이 될수있는 직종이 많지않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more1004
· 3년 전
힘드셨겠어요. 와이프가 이해하기는 힘들꺼에요. 그래도 사람이 믿음을 주면 점점 괜찮아질꺼에요. 힘내세요. 당신은 소중한 사람이니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0p0n
· 3년 전
저도 비슷한 성격이라 공감이 됩니다. 하지만 어쩌겠습니까. 짊어져야 할 무게죠. 변명밖에 되지 않는다고 할지언정 아내분과 터놓고 대화해보는건 어떨까 싶어요. 그래도 가장 가까운 사람이고, 가족이잖아요. 정말 진심으로 감정을 터놓고서 힘들다고 하소연하며 갈등해왔던 일들을 이야기해보는건 어떨까요? 아내분께선 이해하진 못하시더라도 선생님의 편이 되어주실거라고 믿어요. 그게 가족이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kkkkkkk123 (글쓴이)
· 3년 전
@nomore1004 그래서 그게 힘이듭니다. 한 가정에 가장이고 그걸 떠나서 한여자에 남자인데 그런모습들을 보여 죄책감과 더불어 지금은 불안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kkkkkkk123 (글쓴이)
· 3년 전
@n0p0n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한시간 한시간 지나갈때마다 저는 조마조마합니다. 병원을 가는게 좋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0p0n
· 3년 전
병원 또한 방법이 될 수 있으나, 부부간의 소통이 먼저가 되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아내분께서는 정말 얼마나 힘들어하고, 어떤 이유로 어떻게 힘들어하는지 아직은 잘 모르시지 않은가 싶습니다. 어렴풋이는 알더라도, 얼마나 힘들어하는가에 대해 공감하지 못하고 계시죠. 그래도 아내분은 선생님을 사랑하기에 선생님께 화도 내고, 불화가 생기는걸겁니다. 그렇기에, 선생님을 사랑하는 한 언제나 선생님의 편일 가장 가까운 이와 먼저 소통하는것이 중요하지 않나 말씀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