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해 끊는 법 혹시 있나요..?제가 무서워서 칼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eele3
·3년 전
자해 끊는 법 혹시 있나요..?제가 무서워서 칼로 긋진 않고 주먹으로 때리기만 하는데..요즘은 그걸 하고싶은 욕구가 더 커지고 점점 칼로 그으려는 생각이 들어서 행동하기 전에 얼른 멈추고 싶네요.약2개월 전만해도 안그랬는데 사춘기 때문일까요..어쨌든 자해를 끊는 방법이 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me1861
· 3년 전
저도 스트레스 받을 때마다, 죽도록 힘들 때마다 제 목을 조르는 습관이 생겼어요. 계속 조르다가 점점 눈 앞이 희미해지고 하얘질 때쯤 손을 떼고 평소와 다름없이 친구들과 웃으며 연락하고, 할 일 하고.. 저도 마카님처럼 자해 행위를 끊기는 커녕 요즘 더 심해지고 있네요.. 끊는 방법은 아직 저도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저는 그냥 저 같은 사람이 혼자가 아니라는 걸 누군가가 인지시켜주면 잠시나마 숨통이 트이더라고요.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ele3 (글쓴이)
· 3년 전
@name1861 아구..자해를 빨리 멈추셔야 할텐데..꼭 해결책을 찾으시길 바래요.아니,꼭 찾으실수 있을거에요!저도 항상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ele3 (글쓴이)
· 3년 전
@!6face0b2a5add45df0c 정말 마음이 따뜻해지는 말씀이에요.저도 천천히 끊어갈게요.그리고 맞는말씀이세요.정말 좋은 조언이 됐어요.감사합니다.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