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짝사랑을 이어온 저.. 이제는 조금 지친 거 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짝사랑|외로움]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긴 짝사랑을 이어온 저.. 이제는 조금 지친 거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STRE3
·3년 전
짝사랑을 이어간 지 7년이 가까이 되가네요. 그 동안 그 친구의 만남과 헤어짐을 많이도 지켜봐 왔어요. 언젠가는 내게 기회가 올까 기다리기만 하다가 이런 자신이 너무 한심해서 고백도 해봤는데, 잠깐 받아주고는 연락해 오던 사람이 있다며 다시 원래 자리로 돌려보내 버리더군요. 그 이후로 잊고 살다가 다시 조금씩 마음이 고개를 들어오는 것 같아 마음이 아픕니다. 아직도 그 사람과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그 친구는 잘 만나고 있는 것 같은데.. 친구로 지내면서도 이런 마음이 드는 제가 괴롭네요. 밤이면 밤마다 길고 긴 외로움을 삼키고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이런 저에게 사랑은 너무 아프고 무정한 것일 뿐이네요. 언젠가 저에게도 봄이 올까요? 저는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요.
안심돼힘들다속상해화나부끄러워우울부러워감사해우울해트라우마자고싶다외로워슬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yulchun
· 3년 전
그런 남자는 사귀는게 아니에요 사귀어도 이용당할것 같아요. 마음을 접고 좋은사람 만나세요. 세상에는 괜찮은 사람 많으니까 그사람만 보고있지 말고 다른 사람들도 찾아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STRE3 (글쓴이)
· 3년 전
@soyulchun 앗 제가 남자인 쪽이에요. 천천히 정리해 가다보면 좋은 사람을 만날 준비가 되겠죠. 머리로는 아는데 아직 밤에는 좀 아프네요. 답변해줘서 고마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yulchun
· 3년 전
응원할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STRE3 (글쓴이)
· 3년 전
@soyulchun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