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30분 후면 생일인데 정말 너무 우울해서 그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약 30분 후면 생일인데 정말 너무 우울해서 그만두고 싶다 형편 안 좋아서 아둥바둥 어떻게든 해보겠다고 힘들게 공부하는 와중에도 알바하겠다고 나가봤는데 잘리고 비웃음까지 당해버리고... 알바 자리도 없는데 돈이 급하게 필요한 상황이라 정말 어찌 해야 할 지 너무 모르겠어 진짜 너무너무 힘들다 그동안 참았던 눈물이 이제서야 나오네
의욕없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ooio
· 3년 전
미리 생일 축하해요 그리고 일 년에 한 번뿐인 생일, 행복하게 보내시기를 제가 간절히 빌게요 정말 생일 축하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xjej
· 3년 전
곧 생일이네요 생일 이번 하루만이라도 행복한일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생일축하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e02
· 3년 전
무슨일인지는 모르지만 정말 수고많았어요 곧 생일인데 기운내시고 미리 생일 축하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enta
· 3년 전
곧 생일이에요! 10분가량남았는데 생일진짜축하해요!! 공부하면서 다른일 병행하는거 진짜 힘들었을텐데 용기있고 멋있어요. 자신의 현재에 좌절하거나 안주하지않고 발전해가는거! 진짜 대단한사람이네요 부러워요 그런사람. 저도 더 노력해야겠어요! 그러니 오늘은 맘껏울어도 괜찮아요. 생일은 당신의 날이니까 당신 마음껏 해요. 그게 뭐든. 생일이 모두에게 해피가 아닌듯이 우는게 잘못은 아니에요. 눈물을 참으라는 세상이 못된거지. 생일축하해요. 울다지쳐 자도 괜찮으니 푹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mona1860
· 3년 전
생일축하드려요~~ 지금은 많이 힘들고 괴롭겠지만 나중에되면 남들보다 더 성장하고 멋진 버틸목이자 기회가 될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