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ㅠㅠ 복잡한거 아니니까 한번만 봐주세요ㅠ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진로]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boo111
·3년 전
여러분 ㅠㅠ 복잡한거 아니니까 한번만 봐주세요ㅠㅠㅠ지금 하고싶은것도 없고 재능도 좋아하는 것도 없는 고 2학생이에요 그래도 미래의 나를 위해서 정말 내 일을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어서 계속 찾고 찾고 있어요 그러다 찾은 방법으로 엄청나게 많은 동사중 끌리는 단어들을 골라서 나열을 해보면 좋아하는 거 까진 아니더래도 관심있는 단어들이라고 해서 정말 마지막 희망을 가지고 동사들을 골라봤어요!! 한 번 보시고 정말 그냥 넘기지 말고 이 단어들이 연관되어있는 진로나 직업 정말 크게 분야를 말해주셔도 되고 세부적이게 특정한 직업을 말해주셔도 되고 상관없어요!! 여러분들은 이 동사들을 보면 어떤 쪽이 생각나나요? (계획하다 사랑하다 상상하다 기록하다 이어주다 향상시키다 어필하다 개선하다 성취하다) 여기서 굳이 또 세단어만 뽑자면 정말 힘들었지만 (계획하다, 어필하다, 개선하다 )인 것 같아요! 전 딱 보고 마케팅쪽이 생각났는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그냥 키보드 몇번 두드리시면 되니까 저에게 희망을 주세요ㅠㅠ 많은 댓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해신뢰해불안해기대돼무기력해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onrhyme3
· 3년 전
마케팅 좋은것같아요 단어들과 잘어울리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oo111 (글쓴이)
· 3년 전
@moonrhyme3 정말요? ㅠㅠㅠ 첫 댓글 이시네요ㅠㅠㅠ 너무 감사드려요 혹시 그 외 생각나는거 있으시면 언제든지 남겨주세요 빠르면 빠를수록 좋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hnsonkim
· 3년 전
막연하게 하고싶은게 없다면 무조건 공대가세요. 그중 남자와 비슷하게 경쟁가능한 컴공, 웹개발쪽으로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oo111 (글쓴이)
· 3년 전
@johnsonkim it쪽 컴퓨터 쪽이 미래에 전망도 좋고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긴 하지만 일단은 제가 미래에 제 일을 사랑하려면 관심이 있는 분야로 가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래도 해보는데까지 해보려고요 근데 가고싶어도 공부 어느정도 해야하지 않나요?